티스토리 뷰

브램블: 산속의 왕 공략, 가이드 팁, (Bramble: The Mountain King)

브램블: 산속의 왕 공략 가이드 팁 (Bramble: The Mountain King) 트롤 숲, 1부

트롤 숲의 첫 번째 섹션을 진행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BRAMBLE: THE MOUNTAIN KING 연습을 확인하세요. Bramble: The Mountain King 연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의 퍼즐을 풀고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Bramble: The Mountain Kin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공식 웹 사이트를 확인하세요 . 트롤 숲, 1부(포획된 노움) 해안에서 길을 따라 올라가 앞 선반을 덮고 있는 덩굴 위로 올라갑니다. 덩굴 선반을 몇 개 더 올라가 닫힌 문에 도달할 때까지 앞으로 이동합니다. 상호 작용 아이콘이 있으므로 상호 작용하여 컷씬을 트리거합니다. 다음으로, 1인칭 시점에서 울고 있는 그놈을 '찾습니다'. 이미 화면 중앙에 가까이 있고 키가 큰 빨..

게임  2023. 5. 6. 16:19

BRAMBLE: THE MOUNTAIN KING - 챕터 1: 어린이 방 연습

이 가이드에서는 BRAMBLE: THE MOUNTAIN KING의 첫 번째 장을 다룰 것입니다.

어린이 방 - 연습

게임의 첫 번째 챕터는 집 밖으로 나가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그러나 방에서 가능한 모든 관심 지점과 상호 작용할 때까지 게임에서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단순히 집을 떠날 수는 없습니다. 올레를 제어하게 되면 방 안의 반짝이는 포인트와 상호작용해야 합니다. 이 반짝이는 포인트는 관심 포인트이며 일단 그들과 상호 작용하면 집을 떠날 수 있습니다.

방의 왼쪽에서 사물과 상호 작용을 시작하십시오. 선반과 상호작용하여 떨어진 장난감을 조정하세요. 문 근처의 벽과 상호 작용하여 키를 확인하십시오. 문과 상호 작용하지만 올레는 어둠 속으로 가지 않습니다. 이제 책상으로 걸어가서 Story Book과 상호작용하세요. 동화책의 페이지를 넘기면 이야기가 완성됩니다.

이제 침대 옆에 있는 성냥개비 상자와 상호작용하고 벽에 걸린 그림과 상호작용하여 필요한 모든 관심 지점과 상호작용을 완료하십시오. 그렇게 하고 나면 창밖으로 나가서 집을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창과 상호 작용하여 집을 나가면 챕터가 종료됩니다.

BRAMBLE: THE MOUNTAIN KING - 챕터 2: 주변 숲 연습

 
 
 

이 가이드에서는 BRAMBLE: THE MOUNTAIN KING의 두 번째 챕터를 다룰 것입니다.

인근 숲 – 연습

두 번째 챕터가 숲 근처에서 시작되므로 길을 계속 가십시오. 선반 위로 점프하여 올라가서 진행하세요. 앞으로 나아가려면 통나무 위를 걷고 아래로 벤치가 있는 나무에 도달하려면 아래로 미끄러지십시오. 벤치와 상호 작용하여 벤치에 앉을 수 있습니다. 다시 숨을 가다듬고 길을 가다 보면 나무집 옆에 있는 사다리에 닿는다.

사다리를 타고 나무 위의 집 안으로 들어갑니다. 트리 하우스의 문은 잠겨 있으므로 열려면 열쇠를 찾아야 합니다. 트리 하우스 안의 테이블을 보고 성냥개비 상자를 살펴보세요. 안에 있는 열쇠를 보려면 성냥개비 상자를 열어야 합니다. 열쇠를 떨어뜨리려면 성냥개비 상자를 뒤집어야 합니다. 바닥에서 열쇠를 집은 다음 문과 상호 작용하여 문을 엽니다.

경로를 계속 진행하면 반대편에 도달하기 위해 다른 플랫폼을 통해 점프해야 합니다. 반대쪽에 도달하면 경로에서 우회전하면 카메라 각도가 변경됩니다. 돌 바닥의 구멍에 도달할 때까지 길을 계속 가야 합니다. 인근 숲 아래 숨겨진 공간을 찾으려면 구멍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앞쪽에 빛나는 바위로 가면 컷씬이 시작됩니다. 컷신이 끝나면 숨겨진 지역을 벗어나 길을 따라 가십시오. 뿌리를 타고 높은 난간에 올라간 다음 사다리를 타고 더 위로 올라갑니다. "Lillemor"라는 이름의 여동생이 노래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컷신을 통과하면 여동생과 놀게 될 것입니다. 솔방울을 쓰러뜨리려면 반짝이는 돌을 던져야 합니다.

솔방울을 조준하고 쏴서 쓰러뜨리세요. 챕터의 마지막 컷씬을 트리거하려면 3~4번 수행해야 합니다. 컷씬이 끝나면 챕터가 종료됩니다.

 

BRAMBLE: THE MOUNTAIN KING- 챕터 3: Gnome Forest & 챕터 4: The Summit(연습)

 
 

이 가이드에서는 BRAMBLE: THE MOUNTAIN KING의 세 번째 챕터와 네 번째 챕터를 다룰 것입니다. 게임의 4장은 매우 간단하므로 다음 가이드에서 다룰 것입니다.

노움 숲

파트 1: 그놈 빌리지 – 연습

게임의 세 번째 장은 Lillemor를 따라야 하는 Gnome Forest에서 시작됩니다. 그녀를 따라 버섯 위로 점프하여 난간에서 앞으로 점프하세요. 길을 쭉 가다가 통나무를 넘어 개울을 건넙니다. 계속 길을 따라가면 Lillemor가 Gnome을 볼 것입니다. 그녀를 따라 뿌리를 타고 탑에 도달하세요. 탑 안으로 들어가면 종소리가 그놈에게 떨어집니다. 종을 올리기 위해 레버와 상호 작용하면 Gnome이 풀려납니다.

Gnome을 따라 마을로 이동하여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문을 엽니다. 문은 움직이지 않으므로 Gnomes가 도움을 주지만 먼저 그들과 함께 Hide and Seek를 플레이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Olle은 찾는 사람이 될 것이며 8 Gnomes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8명 모두 정착지 주변에 숨어있을 것입니다. 그들을 찾으려면 Red Pointy Hats를 찾으십시오.

8마리의 노움을 모두 찾으면 그들이 문을 여는 데 도움을 주고 3장의 첫 번째 부분을 마무리합니다.

파트 2: 버섯 사람들 – 연습

노움 마을을 지나면 노움 농장에 도착합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새로운 작업이 주어집니다. 4명의 머시룸 피플을 산호 안에 넣어야 합니다. 농장에는 4명 이상의 머시룸 피플이 있을 것이므로 4명의 머쉬룸 피플을 쫓으십시오. Mushroom People은 반대 방향으로 달리므로 Lillemor 쪽으로 달려가서 Coral에 가두어야 합니다.

Mushroom People 4명을 모두 Lillemor 쪽으로 밀면 그녀가 Coral의 문을 닫고 목표가 완료됩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Lillemor를 따라 모험을 계속하십시오. 당신은 강에 도달할 것이고 당신은 강을 건너기 위해 릴리 패드에 뛰어야 할 것입니다. 강을 건너면 뿌리를 타고 난간을 올라갑니다. 길을 계속 가면 개울에 도달합니다. 반대편으로 이동하려면 로그가 씻겨 나가기 전에 스트림의 로그에서 실행해야 합니다.

Lillemor를 따라 계속 진행하면 우물에 도달합니다. 그 후, 요정이 당신에게 올 것이고 당신은 Lillymor에 도착하기 위해 요정을 따라야 합니다. Lillymor에 도달할 때까지 왼쪽으로 계속 이동하면 컷신이 시작됩니다. 컷씬이 끝나면 세 번째 챕터가 끝납니다.

정상 회담 – 연습

당신은 하얀 꽃에 둘러싸여 깨어날 것이고 당신은 길을 직진해야 합니다. 통나무 위를 걸으며 개울을 건너고 계속 길을 따라갑니다. 뿌리와 사다리를 타고 위로 올라가면 두 번째 챕터의 끝에서 당신과 당신의 여동생이 떨어지는 동일한 위치에 도달하게 됩니다.

위치에 도달하면 네 번째 챕터를 마무리하는 또 다른 컷씬이 시작됩니다.

 

BRAMBLE: THE MOUNTAIN KING - 트롤을 물리치는 방법(보스 파이트)

트롤은 BRAMBLE: THE MOUNTAIN KING에서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보스입니다. 챕터 3의 끝에서 트롤에게 납치된 "Lillemor"라는 여동생을 찾는 동안 게임의 5챕터에서 트롤과 싸우게 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BRAMBLE: THE MOUNTAIN KING에서 트롤을 물리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BRAMBLE: THE MOUNTAIN KING에서 트롤 물리치기

트롤은 전체 전투에서 두 개의 주요 발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위치에서 테이블을 공격하고 다른 공격은 주먹으로 테이블을 두드리는 영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공격 모두 트롤이 자신의 위치를 ​​공격하도록 유인하는 데 성공하는 한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한 위치에 머물러야 하고 트롤의 팔이 움직이는 것을 보는 즉시 다른 쪽으로 달려가거나 다른 쪽으로 점프하여 영리함을 피해야 합니다.

트롤을 공격할 수 있는 무기가 없기 때문에 탁자 위에서 끈적끈적한 물질이 떨어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물질과 상호 작용하여 트롤의 눈을 겨냥해야 합니다. 트롤의 눈에 물질을 던져 상처를 입힙니다. 두 번 정도 치면 트롤이 주먹으로 테이블을 반복해서 내리치기 시작합니다. 주먹에 맞으면 기절할 수 있으니 계속 피하세요.

물질로 트롤을 세 번 때리면 트롤은 실수로 당신이 트롤을 피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해당 지역에서 탈출하면 전투가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