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아블로 4 전설 위상
Diablo 4 의 Legendary Aspects는 희귀 아이템을 전설 아이템으로 변형할 수 있는 고유한 수정자입니다 . D4 Legendary Aspects는 캐릭터의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탐나는 향상 기능입니다. 디아블로 4 의 신비한 영역에서 디아블로 4 측면을 잠금 해제하는 길은 모험가에게 두 가지 선택을 제시합니다. 편리한 Codex of Power를 선택하든 전설적인 장비를 얻기 위해 전통적인 악마 사냥의 스릴을 받아들이든 목표는 동일합니다. 즉, 캐릭터의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Diablo 4 측면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각인함으로써 , 당신은 캐릭터의 운명을 형성하고 무시할 수 없는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짜릿한 여정을 시작하고, 기다리고 있는 힘을 받아들이고, 흔들리지 않는 힘으로 디아블로 4 의 영역을 정복하세요
Diablo 4 Legendary Aspects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두 가지 경로를 통해 D4 Legendary Aspect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힘의 코덱스
Codex of Power는 장비 에 각인할 수 있는 선별된 Diablo 4 측면을 제공하는 귀중한 지식 저장소 역할을 합니다 .
- 기본 선택: Codex of Power 내에서 캐릭터를 강화하기 위한 견고한 출발점을 제공하는 미리 결정된 다양한 Legendary Aspects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은 전투에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효과를 부여합니다.
- 던전 완료: Codex of Power 안에 있는 Legendary Aspects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Sanctuary 영역 전체에 흩어져 있는 특정 던전을 정복하여 패기를 증명해야 합니다 . 이러한 도전적인 시련에서 승리함으로써 귀하는 관련 측면을 귀하의 아이템에 각인할 권리를 얻습니다.
- 제한 사항: Codex of Power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Legendary Aspect를 포함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 진정으로 독특하고 강력한 측면은 대체 수단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 각인 제한: Codex of Power 의 D4 측면을 아이템에 각인할 때 결과 값은 항상 가능한 가장 낮은 롤이 됩니다. 이것은 Diablo 4 Aspect 의 힘이 최대 잠재력에 비해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추가적인 전설 보물을 찾고 전략을 세울 때 이 제한 사항을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전설적인 아이템
Codex of Power는 Legendary Aspect를 획득하는 편리한 지름길을 제공 하지만 보다 전통적인 경로는 Legendary Item을 얻기 위해 전투에 참여하고 악마를 정복하는 것입니다 .
- Demon Slaying : 스릴 넘치는 전투에 참여하고, 위험한 던전을 탐색 하고, 강력한 적을 상대하여 전설적인 전리품을 획득할 확률을 높이세요. 반복적으로 악마를 죽임으로써 탐나는 전설적인 측면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
- 무작위 드롭 : 전통적인 방법으로 획득한 전설적인 측면은 종종 패배한 적 에게서 무작위 드롭으로 획득됩니다 . 우연의 요소를 받아들이고 승리를 거둘 때마다 흥분을 만끽하십시오.
- 완전한 잠재력 : 전설적인 아이템에서 얻은 전설적인 측면은 Codex of Power 에서 발견되는 각인된 값의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 그들은 최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강화 효과를 최대한 발휘합니다. 이 보물들은 가치 있는 모험가들이 이용하기를 기다리는 힘의 화신입니다.
Diablo 4에서 Legendary Aspect를 추출하는 방법
자신의 빌드에 맞지 않는 장비에서 Legendary Aspect를 발견하더라도 절망하지 마십시오! 오컬티스트 에서 상당한 골드 비용으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 일단 추출되면 Aspect는 Aspect Inventory 탭에 저장되어 다른 장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spect Inventory가 가득 차면 Aspect를 Stash로 옮길 수도 있습니다. 추출된 측면에는 각인될 수 있는 항목 유형과 특정 조각에 각인될 때 제공하는 보너스에 대한 정보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것은 사용하지 않는 장비에 낭비될 강력한 Aspect를 재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템에 다른 클래스에 속한 Legendary Aspect를 장착할 수 있습니까?
예,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특정 보너스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해당 캐릭터에서 전설적인 측면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예를 들어 도적은 조상의 힘의 측면을 활에 각인하기로 결정할 수 있으며 여전히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대인의 망치를 바깥쪽으로 진동 시켜 적에게 피해의 일정 비율을 가하는 조상의 힘 의 상 보너스는 도적에게 해당 기술이 없기 때문에 쓸모가 없습니다 .
![](https://blog.kakaocdn.net/dn/ctuWGI/btskJVEw0d0/Z0oW8Ks8KVf0WzlRKOJkT1/img.jpg)
디아블로 4 측면 카테고리
Diablo IV Legendary Aspects는 희귀하거나 전설적인 아이템의 특정 슬롯에만 각인될 수 있는 강력한 개조입니다. 공격, 방어, 자원, 유틸리티 및 기동성으로 분류됩니다. 각 범주는 특정 장비 슬롯에만 각인될 수 있으므로 어떤 항목에 어떤 측면을 각인할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공격적 측면: 장갑 , 1H 무기, 2H 무기(100% 효과 보너스), 반지 및 부적 (50% 효과 보너스) 에 각인될 수 있습니다 . 자원 측면: 반지 에 각인 가능 유틸리티 측면: 투구 , 가슴 갑옷 , 부츠 , 장갑 및 부적 에 각인할 수 있습니다 (50% 효과 보너스 포함). 이동성 측면: 부츠 와 부적 에만 각인할 수 있습니다 (50% 효과 보너스 포함). 방어적 측면: 투구 , 가슴 갑옷 , 바지 , 방패 및 부적 에 각인할 수 있습니다 (50% 효과 보너스 포함).
이름 |
원천 |
범주 |
수업 |
보너스 |
지하 감옥 |
---|---|---|---|---|---|
|
|
공격 | 모두 | 핵심 기술로 치명타를 가하면 공격 속도가 5 초 동안 [15-25]% 증가 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딱딱거리는 에너지는 [20-30]% 의 확률로 추가 적에게 연결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야만인 | 럭키 히트: Call of the Ancients가 액션 바에 있는 동안 Leap , Upheaval 또는 Whirlwind 로 피해를 입은 적에게 최대 [40-50]% 확률로 고대인을 소환하여 동일한 스킬을 수행합니다. |
고대 저수지 , Hawezar |
|
|
공격 | 야만인 | 선조의 망치가 바깥쪽으로 진동하여 적에게 피해의 [32-50]% 를 입힙니다. |
가라앉은 폐허 , Scosglen |
|
|
공격 | 마법사 | Esu's Ferocity Key Passive의 두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 속도가 [40-50] %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야만인 | 럭키 히트: 출혈 중인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최대 [20-30]% 확률로 2 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 |
Kor Dragan 병영 , Fractured Peaks |
|
|
공격 | 마법사 | 인페르노 동안 운석 우박이 떨어져 충돌 시 [X]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운석은 3 초 동안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도적 | 럭키 히트: 명사수 스킬이 최대 10%의 확률로 대상의 현재 위치에 화살 폭풍을 일으켜 3 초 동안 [X]%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화살 폭풍은 최대 5개 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하울링 워렌 , Scosglen |
|
|
자원 | 야만인 | Berserking 동안 초당 [3-6] Fury를 얻습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야만인 | 광폭화 상태 에서 직접 피해를 입힐 때마다 기본 피해가 추가 출혈 피해 로 가해지면 5 초 동안 [20~30%] 의 피해를 입힙니다 . |
Mournfield , 건조한 대초원 |
|
|
공익사업 | 마법사 | Flame Shield를 사용하면 방해받지 않고 적을 뚫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하는 적은 [2.0-3.0] 초 동안 움직 이지 못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적을 얼리면 [25-35%] 확률 로 3 초 동안 취약 해집니다 . | 잊혀진 심연 , 메마른 대초원 |
|
|
공격 | 도적 | 배라지의 화살은 튕길 때마다 [15-25]%의 확률로 2개의 화살 로 갈라집니다 . |
쉐도우드 플런지 , Hawezar |
|
|
수비 | 야만인 | 도약은 4 초에 걸쳐 [X]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지진을 일으킵니다 . 지진 에 서 있는 동안 피해 감소가 5% 증가 합니다. |
빛의 피난처 , Hawezar |
|
|
공격 | 야만인 | 광폭화하는 동안 주변 적에게 매초 [X]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뼈 감옥 의 일부가 파괴되거나 만료되면 주변 지역에 [X]의 피해를 입힙니다 . |
장님의 길 , 메마른 대초원 |
|
|
공격 | 도적 | 럭키 히트: 독이 주입 된 스킬로 치명타를 가하면 최대 xx%의 확률로 내부의 적에게 [X] 중독 피해를 입히는 독성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 수영장에 서 있는 동안 Poison Imbuement에는 재사용 대기시간과 충전 제한이 없습니다. |
해당 없음 |
|
|
자원 | 마법사 | 지난 3 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은 경우 마나 재생이 [10-20%] [x]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소각을 집중하는 동안 화상 피해가 [20-30]% [x] 증가합니다. | 빛의 감시자 , 부서진 봉우리 |
|
|
공격 | 마법사 | 움직일 수 없는 적 , 기절한 적 , 얼어붙은 적 에게 [30-40]% [x ]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
가라앉은 도서관 , 케지스탄 |
|
|
공격 | 도적 | 임부먼트 스킬 효과는 취약한 적에 대해 [20-40]% [x] 증가된 효과를 가집니다 . |
레니게이드 리트리트 , 케지스탄 |
|
|
수비 | 도적 | Victimize Key 패시브 의 폭발 피해를 입은 적 하나당 최대 [X] 생명력까지 [ X] 생명력을 회복 합니다 . | 해당 없음 |
|
|
수비 | 드루이드 | 사이클론 갑옷은 물리적 손상 감소도 제공합니다. 또한, 사이클론 아머는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 무너진 금고 , Kehjistan |
|
|
공격 | 점쟁이 | Shadowblight Key Passive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xx 초 내에 다음 Shadowblight의 피해가 [20-40] % [x] 만큼 증가하며 최대 5 번까지 중첩됩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모두 | 모든 형태의 피해를 입히면 4 초 동안 방어력이 [0.25-0.50]% [x] 증가 하며 최대 [25.00-50.00]% [x] 까지 중첩됩니다. |
저주받은 자의 전당 , 케지스탄 |
|
|
자원 | 야만인 | 외침 기술 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초당 [2.0-4.0] 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
시로코 동굴 , 케지스탄 |
|
|
자원 | 마법사 | 기본 스킬을 시전하면 다음 코어 스킬의 마나 비용이 [10-20]% 감소합니다. | Domhainne 터널 , Scosglen |
|
|
수비 | 도적 | Close Quarters Combat Key Passive 활성 의 두 가지 보너스가 있는 동안 근접 적에게 공격을 받을 때마다 회피 확률이 [1-5] % 증가합니다. 회피에 성공하면 이 보너스가 재설정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Sever 의 치명타 공격은 [10-20]%의 확률로 대상 아래에 [20-60]%의 추가 피해를 주는 역병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 이 효과는 3 초 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
Flooded Depths , Scosglen |
|
|
공격 | 도적 | Flurry는 주변 원 안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피해를 [8-15]% [x] 증가시킵니다. |
포세이큰 채석장 , 부서진 봉우리 |
|
|
공격 | 야만인 | 100 분노를 소비한 후 다음 무기 마스터리 스킬이 [82-100] %[ x]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적이 총 생명력 보다 더 많은 지속 피해의 영향을 받는 동안 적에게 주는 화상 피해는 [30-40 ]%[ x]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점쟁이 | Blood Mist는 주변 시체에서 시체 폭발을 유발합니다. Blood Mist가 시체를 폭발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 0.2-0.5 ] 초 감소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도적 | 수류탄 스킬은 트랩 스킬로 간주됩니다. 함정을 설치 하거나 수류탄을 떨어뜨릴 때마다 3 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8]%[+] 증가 합니다 . |
Derelict Lodge , Fractured Peaks |
|
|
자원 | 점쟁이 | 럭키 히트 : 본 스킬로 취약한 적을 타격할 때 최대 10 % 의 확률로 [30-50 ] 에센스를 생성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마법사 | 배리어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Lucky Hit Chance가 [ 10-20]%[+]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소환하는 하수인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3 초 동안 공격 속도가 [10-14 ]%[ +] 증가하여 최대 [30-42 ]%[ +] 증가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Avalanche Key Passive 는 이제 1개의 추가 시전에 적용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Avalanche Key Passive 는 이제 추가 시전 1 회에 적용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Frozen Orb는 목적지에 도달한 후에도 그대로 유지되며 피해의 [20-30] % 에 대해 2 번 추가로 폭발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얼음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X] 피해를 입히는 폭발하는 얼음 가시를 남깁니다 . 아이스 스파이크는 적을 [10%] 동안 냉각시킵니다 . |
해당 없음 |
|
|
자원 | 야만인 | 적중한 적 하나당 [3~5] 초씩 도약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최대 9 초까지 감소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시체 촉수 시전 시 6 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10-20]%[+] 증가 합니다 . 시체 촉수 로 피해를 입은 적에게 [30-60]%[x] 의 추가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 |
타락한 동굴 , 케지스탄 |
|
|
공익사업 | 야만인 | 소용돌이는 주기적으로 적을 끌어당깁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점쟁이 | 하수인이 7명 이상일 때 하수인의 피해 감소 가 [10-20 ]%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블러드 랜스가 이미 랜싱된 적에게 적중하면 [ 10-20] % 확률로 근처의 적에게 블러드 랜스를 발사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도적 | 당신의 쉐도우 클론은 또한 당신의 스킬 에 적용되는 임뷰먼트를 모방합니다 . Imbuement Skill을 시전하면 활성화된 Shadow Clone [8-16] %[ x] 증가된 데미지가 5 초 동안 부여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모두 | 가만히 서 있는 1초 마다 피해 [5.0-10]%[x] 증가, 최대 30%[x] |
Raethwind Wilds , Scosglen |
|
|
수비 | 도적 | Shadow Imbuement에 감염된 적을 통해 회피하면 4 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 공격으로 은신 을 해제하면 4 초 동안 처치 시 최대 생명력이 [1-5] %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야만인 | 최대 분노 상태에서 생성하는 각 분노 포인트는 다음 코어 스킬 [1-2]% 증가된 피해를 부여하며, 최대 [15-30]% 까지 증가합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드루이드 | Earthern Bulwark 의 지속 시간이 6 초 증가합니다 . 또한 대지 기술로 적을 죽이면 활성화된 대지 보루의 방벽이 [X] 만큼 보충됩니다 . |
봉인된 기록 보관소 , 건조한 대초원 |
|
|
공격 | 드루이드 | 볼더 는 이제 코어 스킬이며 일반 피해의 [80-100]%를 입히는 데 60 정신력이 필요합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모두 | 기본 스킬은 [2.0-6.0] 초 동안 20%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
어두운 계곡 , 마른 평원 |
|
|
공격 | 드루이드 | 폭풍 스킬을 시전하면 4 초 동안 대지 스킬에 [30.0-45.0]%의 치명타 피해가 부여됩니다 . 대지 스킬을 시전하면 폭풍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4 초 동안 [8.0~12.0]%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도적 | Poison Imbuement에 의해 중독된 냉각된 적은 초당 20 % 동안 추가로 냉각 됩니다 . 얼어붙은 적에게 [10-25] %[x]의 추가 독 피해를 입힙니다 . | 해당 없음 |
|
|
수비 | 야만인 | 최대 분노 상태에서 생성된 각 분노 포인트는 [X] Fortify 를 부여합니다 . |
이교도의 성채 , Hawezar |
|
|
공격 | 마법사 | 불안정한 전류는 [10-20] % 확률 로 추가 충격 스킬을 시전합니다. |
해당 없음 |
|
|
유동성 | 야만인 | Kick 또는 Ground Stomp 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Leap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 납골당 , 건조한 대초원 |
|
|
공격 | 마법사 | 얼음 파편이 [3-4] 번 관통하여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피해가 [50-100]% 감소합니다. |
Dead Man's Dredge , Fractured Peaks |
|
|
공격 | 점쟁이 | 뼈 감옥은 6 초 에 걸쳐 [50-100]%의 추가 피해를 주는 역병 웅덩이 를 생성합니다. |
Rimescar Cavern , 부서진 봉우리 |
|
|
자원 | 점쟁이 | 최대 생명력일 때 Blood Orbs는 [10-20] Essence를 부여합니다 . |
배신자의 길 , 메마른 평원 |
|
|
공익사업 | 도적 | Dash가 끝나면 자동으로 연막탄을 떨어뜨립니다 . Dash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런 식으로 Dazed된 각 적에 대해 [0.25-0.35] 초씩 감소하여 최대 [0.75-1.05] 초까지 감소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도적 | Dash가 끝나면 자동으로 연막탄을 떨어뜨립니다 . Dash의 쿨타임은 이런 식으로 적 M당 [0.25-0.35] 초씩 감소하여 최대 [0.75-1.05] 초까지 감소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드루이드 | 대지 스킬 피해 적중한 적을 5 초 동안 [25-50]% 느려지게 합니다 . |
Ferals' Den , Scosglen |
|
|
공격 | 점쟁이 | 블러드 스킬이 압도할 때마다 4 초 동안 [20-50 ]%[ +]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스켈레톤 은 살아있는 동안 10 초 후에 최대 [20-30]%[x] 의 피해를 입습니다 . |
앨더우드 , 스코스글렌 |
|
|
공격 | 도적 | Rapid Fire는 [25 ]%의 확률로 다른 대상에게 튕겨 나옵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핵심 스킬은 Fortify 양에 따라 최대 [20-40]%[x]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 |
해변 하강 , 건조한 대초원 |
|
|
공격 | 모두 | 멀리 있는 적이 당신을 공격할 때 8%의 확률로 2 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절 한 적에게 [20-40]%[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
버려진 광산 , 케지스탄 |
|
|
공격 | 점쟁이 | Ossified Essence Key Passive는 뼈 스킬의 치명타 피해를 에센스당 1 %[ +] , 최대 [30-40 ]%[ +] 까지 증가시킵니다.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모두 | 럭키 히트: 군중 제어 중인 적을 공격하면 최대 [30-5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
망각 , Hawezar |
|
|
공격 | 마법사 | 운석이 유성 주변에 떨어져 충돌 시 [X]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운석이 적중한 적을 추가로 불태워 [ X]초에 걸쳐 [X ] 피해를 입힙니다 . |
해당 없음 |
|
|
수비 | 점쟁이 | 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 초 동안 기본 생명력의 [2-5 ]% 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마법사 | 움직이지 못하게 된 후 적이 4 초 동안 [25-35]% 느려 집니다 . | 흙 상처 , Hawezar |
|
|
수비 | 도적 | 럭키 히트: 취약한 적에게 코어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최대 [10-20]% 의 확률로 치유 물약을 떨어뜨립니다. |
리바이어던의 아귀 , Hawezar |
|
|
공격 | 마법사 | 번개 창 시전 시 [11-20]% 확률로 추가 번개 창이 생성됩니다. |
부서지는 헤크마 , 케지스탄 |
|
|
공격 | 마법사 | Charged Bolt 시전은 [15.0-25.0]%의 확률 로 적에게 끌리고 300% 더 오래 지속됩니다. |
비참한 탐광 , Scosglen |
|
|
수비 | 도적 | Momentum Key Passive 의 각 스택은 초당 [X]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도적 | 회피 또는 그림자 밟기를 할 때 총 [X]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2 초 동안 기절시키는 폭발성 기절 수류탄을 남깁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뼈 영혼이 이동한 거리에 따라 증가된 피해를 입히며 최대 [15-25]%[x] 까지 증가합니다. | 하이브 , Scosglen |
|
|
공격 | 도적 | 민첩성 스킬을 사용하면 다음 속임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 속임수 스킬을 사용하면 다음 민첩성 스킬 의 피해가 [10-30]%[x] 증가합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야만인 | 무기를 6 회 교체한 후 [X] Fortify를 얻습니다 . |
더럽혀진 카타콤 , 부서진 봉우리 |
|
|
공격 | 마법사 | 운석은 건강한 대상 에 대한 치명타 피해를 [35-50]%[x] 증가시킵니다 . |
뱀의 소굴 , Hawezar |
|
|
자원 | 점쟁이 | 뼈 스킬 로 치명타를 가하면 에센스 재생이 4 초 동안 [20-30]%[x] 증가합니다 . |
블랙 어사일럼 , 프랙처드 피크스 |
|
|
공격 | 점쟁이 | Bone Storm 과 Blood Wave 는 Darkness Skill이기도 하며 암흑 피해를 입히고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도적 | 럭키 히트를 발동할 때마다 5 초 동안 피해 감소가 [ X]%[x] 증가하여 최대 [X]%[x] 까지 증가합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도적 | 민첩성 스킬로 멍한 적 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4 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 공격 으로 은신 을 해제 하면 4 초 동안 제어 장애 지속 시간 감소가 [15-45]% 증가합니다 . | 데몬즈 웨이크 , Scosglen |
|
|
자원 | 야만인 | 코어 스킬로 적을 죽이면 기본 분노 비용의 [10.0-20.0]%를 돌려받습니다. 스킬 시전당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신성한 납골당 , 부서진 봉우리 |
|
|
공격 | 도적 | lmbuement Skill을 시전할 때 주변에 부여된 폭발을 일으킵니다. Imbuement 효과를 적용하고 동일한 유형의 [X] 데미지를 입힙니다. |
속삭이는 금고 , 메마른 평원 |
|
|
공격 | 점쟁이 | 100 %를 초과하여 치유하는 최대 생명력의 각 퍼센트는 다음 압도적인 공격에서 0.5의 추가 압도적인 피해를 부여하며 , 최대 [20.0-60.0 ]% 의 보너스입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도적 | Dark Shroud 그림자가 제거 되면 주변에 노출을 유발하여 [X] 암흑 피해를 입 힙니다. |
고대의 비탄 , 메마른 평원 |
|
|
공격 | 드루이드 | 당신의 늑대 동료는 이제 늑대 인간 동료입니다. 늑대인간 동료는 [75-1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광견병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파쇄는 돌진하는 동안 근처의 중독된 적을 찾아 즉시 중독 피해의 [60-90%]를 입힙니다. |
해당 없음 |
|
|
유동성 | 마법사 | 텔레포트 후 3 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25]% 증가합니다 . |
Komdor 사원 , 건조한 대초원 |
|
|
자원 | 드루이드 | Lucky Hit: Wind Shear가 최대 [5-10]%의 확률로 정신력을 완전히 회복시킵니다. |
활짝 웃는 미궁 , 메마른 평원 |
|
|
공격 | 드루이드 | 웨어베어 스킬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즉시 중독 피해의 [120-150]%를 입히고 중독 효과를 소모합니다. |
콘클라베 , 케지스탄 |
|
|
수비 | 모두 | 가까운 적 각각에 대해 초당 [X] 생명력을 치유하고 , 초당 최대 [X]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Decrepify 와 Iron Maiden 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암흑 피해를 [30-40]%[x] 증가 시킵니다 . |
울두르의 동굴 , 케지스탄 |
|
|
공익사업 | 드루이드 | 쇠약의 포효는 이제 늑대인간 기술입니다. 추가로 쇠약의 포효는 중독된 적을 [2.0-4.0] 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모두 | 방벽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7-13]%의 확률로 원거리 적으로부터 들어오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
로스트 킵 , Hawezar |
|
|
공격 | 야만인 | 회오리바람의 치명타 확률은 정신을 집중하는 매초마다 [3 - 8]% 증가하여 최대 [9 - 24]% 까지 증가합니다. |
가란 홀드 , 스코스글렌 |
|
|
수비 | 점쟁이 | 시체를 섭취하면 [20 - 30]% 의 확률로 Blood Orb가 생성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모두 | 기본 스킬 로 적을 공격하면 다음 코어 스킬의 피해가 [5-10]%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
언더루트 , 스코스글렌 |
|
|
공격 | 마법사 | Deep Freeze가 활성화 된 동안 해당 지역에 폭발하는 Ice Spikes가 형성되어 [X]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아이스 스파이크 의 폭발 반경이 [25~35 %] 증가 합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야만인 | Iron Skin은 Unstoppable 및 [10-20]% 손상 감소를 부여합니다 . |
부패한 들판 , 건조한 대초원 |
|
|
공격 | 야만인 | 코어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최대 [X]% 확률로 5 초 동안 [X] 개의 가시를 얻습니다 . |
해당 없음 |
|
|
수비 | 모두 | 정예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10 초 동안 최대 [X] 의 피해를 흡수하는 방벽이 생깁니다 . 이 효과는 30 초 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
잃어버린 기록 보관소 , Fractured Peaks |
|
|
공격 | 드루이드 | Grizzly Rage 의 지속 시간이 [1-5] 초 증가합니다 . 또한 Grizzly Rage가 활성화된 동안 치명타가 발생하면 지속 시간 동안 치명타 피해가 10%[x] 증가합니다. |
끝없는 문 , Hawezar |
|
|
자원 | 야만인 | 워킹 아스날 키 패시브 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이 [20-36%] 증가 합니다 . |
Calibel의 광산 , Scosglen |
|
|
공격 | 드루이드 | 동료 1 명을 추가로 얻습니다 . 또한 동료 스킬은 [10-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활성화된 동안 허리케인 피해가 매초 [7.0-15.0%] 씩 증가합니다 . |
블라인드 버로우즈 , Hawezar |
|
|
공격 | 드루이드 | Trample은 이제 지속 시간 동안 [70-80]% 일반 피해를 입히는 6개의 산사태 대지 기둥을 소환합니다 . Trample은 이제 Nature Magic 및 Earth Skill이기도 합니다. |
해당 없음 |
|
|
자원 | 모두 | 적을 군중 제어할 때 기본 자원의 [1-4] 자원을 복원합니다 . |
용사의 최후 , 메마른 평원 |
|
|
공격 | 마법사 | 연쇄 번개는 [25-35%] 확률로 2 회 추가 로 연쇄됩니다 . |
해당 없음 |
|
|
자원 | 드루이드 | 파쇄 로 적을 죽인 후 다음 늑대인간 스킬은 [20-30%] 더 많은 정신력을 생성 하고 [20-3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고통받는 폐허 , 부서진 봉우리 |
|
|
수비 | 마법사 | 직접 피해를 입으면 [2-6%] 확률로 방어 기술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부패한 대수층 , Kehjistan |
|
|
공격 | 드루이드 | Pulverize 는 이제 Earth 기술이기도 합니다. Pulverize를 시전한 후 지각 가시가 2 초에 걸쳐 계속해서 [X] 의 피해를 입힙니다 . |
종탑 자카라 , Hawezar |
|
|
공익사업 | 점쟁이 | 역병의 더럽혀진 지역이 생성되면 영향을 받는 지역 주변의 적을 끌어당깁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당신의 동료는 야수적인 광란 열쇠 패시브 에서 보너스를 얻습니다 . | 해당 없음 |
|
|
자원 | 모두 | 지속 피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에 대해 회피 확률이 8% 증가합니다 . 회피할 때 기본 자원의 [5-10]을 얻습니다. |
해당 없음 |
|
|
자원 | 드루이드 | Grizzly Rage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정신력을 [30-50] , 정신 생성을 20% 증가시킵니다.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드루이드 | Fortify가 있으면 Earth Skills가 +2 등급을 얻습니다. |
위스퍼링 파인즈 , 스코스글렌 |
|
|
공격 | 야만인 | 무기를 10 회 교체하면 [X] 초 동안 광폭화 상태 가 됩니다 . 무기 에만 장착 가능 | 해당 없음 |
|
|
자원 | 야만인 | Berserking 중에 적을 죽이면 40 %의 확률로 2 초 동안 싸움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16-32%]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도적 | 뒤틀린 칼날은 당신에게 돌아온 후 짧은 시간 동안 궤도를 돌며 적중할 때마다 뒤틀린 칼날의 반환 피해 의 [10-15%]를 입힙니다. 블레이드가 돌아온 거리에 따라 궤도 손상이 반환 손상의 [20-30%] 까지 증가합니다. |
Jalal's Vigil , Scosglen |
|
|
공격 | 도적 | 럭키 히트: 트랩 스킬 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최대 [30-50%] 확률로 3 초 동안 취약 상태가 됩니다 . |
Kor Valar 성벽 , Fractured Peaks |
|
|
공격 | 점쟁이 | Shadowblight Key Passive가 적에게 10 번 피해를 준 후 6 초 동안 피해를 [50-120%] 증가 시킵니다 . |
아칸의 손아귀 , Hawezar |
|
|
공익사업 | 점쟁이 | 최대 해골 전사 수가 2 증가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피의 창은 랜싱 된 적 하나당 주 대상에게 [15-25%]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
Mercy's Reach , Fractured Peaks |
|
|
공격 | 점쟁이 | 핏빛 안개는 4 초 동안 지속되는 흔적을 남기고 그 안에 서 있는 적에게 초당 [X] 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Blood Mist가 활성화된 동안 이동 속도가 더 이상 감소하지 않습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블러드 서지의 노바는 잠시 후 다시 메아리쳐 피해를 [70-60%] 적게 줍니다. |
흰 서리의 죽음 , 부서진 봉우리 |
|
|
자원 | 야만인 | 샤우트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주변 적당 [1.0 -1.9] 초씩 감소하며 최대 6 초까지 감소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야만인 | 킥 이나 차지 로 피해를 입은 적은 다음 2 초 이내에 죽으면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X] 의 피해를 줍니다 . |
유령 피난처 , Hawezar |
|
|
공격 | 점쟁이 | 시체를 섭취하면 다음 코어 스킬 의 피해가 [ 5-10% ] , 최대 [ 25-50% ] 증가합니다. |
해당 없음 |
|
|
유동성 | 마법사 | 딱딱거리는 에너지를 모으면 이동 속도가 4 초 동안 [10-15%] 증가합니다 . |
매덕스 워치 , Scosglen |
|
|
수비 | 도적 | 군중 제어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15.0-25.0%] 감소합니다. 군중 조종 중인 적이 당신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줄 때마다 2 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
루반스 레스트 , 스코스글렌 |
|
|
공익사업 | 점쟁이 | 10 초 마다 Cold Skeletal Mages는 [X]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6 초 동안 8 % 동안 지속적으로 적을 냉각시키는 눈보라를 시전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모두 | 방벽이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15-25%]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대지 스킬은 군중 제어 적에게 [40-50%] 더 많은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
Stockades , Scosglen |
|
|
공격 | 야만인 | Berserking 동안 [X] 가시를 얻습니다 . |
Penitent Cairns , Scosglen |
|
|
공격 | 야만인 | 100 분노를 생성한 후 다음 코어 스킬은 대상 뒤에 있는 적에게 [X] 피해를 주는 먼지 악마를 생성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Grizzly Rage는 이제 당신을 Dire Werewolf로 변신시킵니다. 무서운 늑대인간으로서 피해 감소 대신 이동 속도가 [15-25%] 증가 하고 정신력 비용 감소 보너스가 [30-50%] 증가합니다. 추가로 킬 시 최대 생명력의 10% 만큼 치유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야만인 | 소용돌이는 주변 적에게 [X] 의 피해를 주는 먼지 악마를 남깁니다 . |
해당 없음 |
|
|
수비 | 드루이드 | Crowd Control이 최대 100% 까지 각 적마다 다음 Earthen Bulwark에 대해 [15-25%] 보너스를 얻습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야만인 | 그라운드 스톰프는 4 초에 걸쳐 적에게 [X] 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지진 을 일으킵니다 . 지진에 서 있는 동안 [5-15%]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야만인 | 무기를 10 번 교체한 후 다음 공격은 압도적 이며 [30-50%] 증가된 압도적 데미지를 줍니다. |
Maugan의 작품 , Hawezar |
|
|
공격 | 모두 | 스킬을 시전할 때 사용 가능한 기본 자원에 따라 최대 [10-20%] 증가된 피해를 입히며 , 기본 자원이 가득 차 있는 동안 최대의 혜택을 받습니다. |
올드스톤스 , 스코스글렌 |
|
|
공격 | 마법사 | 100 마나 이상에서 시전되는 코어 또는 마스터리 스킬은 치명타 확률이 [20.0~40.0%] 증가 합니다 . |
Pallid Delve , 메마른 대초원 |
|
|
공익사업 | 모두 | 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을 입으면 4 초 동안 저지 불가가 부여 됩니다 . 이 효과는 [40-20] 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칼데라 게이트 , 부서진 봉우리 |
|
|
수비 | 마법사 | Deep Freeze가 활성화 된 동안 초당 최대 생명력 과 마나 의 [10-20%]를 회복합니다 . |
해당 없음 |
|
|
자원 | 도적 | 기본 스킬로 엘리트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3 - 7] 에너지가 생성됩니다. |
Sanguine Chapel , Fractured Peaks |
|
|
수비 | 도적 | 가만히 서 있을 때 3 초 마다 Dark Shroud Shadow를 무료로 얻습니다 . 각각의 Dark Shroud 그림자는 [2.0-4.0%] 증가된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고아 유적 , Hawezar |
|
|
수비 | 도적 |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으면 연막탄을 떨어뜨리고 10 초 이내에 다음 [2-7] 공격을 회피합니다 . 이 효과는 100 초마다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마법사 | 군중 통제 또는 취약한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20-25%] 감소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모두 | 군중 제어 지속 시간이 20% 증가 합니다 . 적을 저지할 수 없는 동안 [20-50%] |
해당 없음 |
|
|
자원 | 점쟁이 | Blood Orbs는 Ultimate Cooldown을 [0.5-1.0] 초 감소시킵니다 . |
아이언 홀드 , Hawezar |
|
|
유동성 | 마법사 | 방화벽 과 접촉하면 4 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25%] 증가합니다 . |
Cultist Refuge , Fractured Peaks |
|
|
자원 | 점쟁이 | 분해가 시체를 생성 한 후 [10-20] 정수를 얻습니다. |
노스트라바 딥우드 , 프랙처드 봉우리 |
|
|
공익사업 | 도적 | 수류탄 스킬에 적중당한 냉각된 적은 치명타 확률이 두 배에 해당하는 확률로 2 초 동안 즉시 동결 됩니다 . 얼어 붙은 적 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 10-25% ]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수비 | 마법사 | Frost Nova는 추가 충전을 얻지만 충전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40-30%] 증가합니다. | 해당 없음 |
|
|
유동성 | 모두 | 멈출 수 없는 동안 과 그 후 4 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25%] 증가 하고 적을 통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부서진 보루 , Scosglen |
|
|
공격 | 마법사 | 눈보라를 시전하면 주기적으로 [X] 의 피해를 주는 폭발하는 얼음 가시가 생성됩니다 . 얼음 가시가 얼어붙은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30%]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볼 라이트닝 이 주위를 돌지만 피해가 [20-10%] 감소합니다. | 해당 없음 |
|
|
자원 | 점쟁이 | 골렘 은 [1-4%] 확률 로 활성 쿨다운을 2 초 줄이고 [0.5-2%] 확률로 일반 공격 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시체를 생성합니다 . |
이탈자의 무덤 , 케지스탄 |
|
|
공격 | 도적 | Lucky Hit: Shadow Imbued Skill로 냉각 또는 동결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최대 75 % 의 확률 로 대상과 주변 적에게 [X] 냉기 피해를 입히고 15 % 동안 냉각시키는 폭발을 일으킵니다 . |
해당 없음 |
|
|
자원 | 마법사 | Lucky Hit: Burning Damage는 최대 [5-10%] 확률로 10 Mana를 회복합니다 . |
성도의 무덤 , 케지스탄 |
|
|
공격 | 도적 | 포이즌 트랩은 더 이상 은신 상태를 해제하지 않으며 은신 상태 에 있는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나 무장 시간을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 모든 포이즌 트랩은 스텔스를 종료할 때 활성화되며 포이즌 트랩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설치한 트랩당 [5 - 8] 초 입니다 . |
해당 없음 |
|
|
수비 | 야만인 | 근처의 출혈 중인 적 하나당 최대 [10 - 20%] 까지 [2.0-4.0%] 의 피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 |
잊혀진 폐허 , Kehjistan |
|
|
공격 | 드루이드 | 번개 폭풍 치명타가 [X] 번개 피해를 주는 해당 지역의 적을 찾는 3개의 춤추는 화살을 생성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야만인 | 워킹 아스날 키 패시브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2-20%] 증가한 행운의 적중률을 얻습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Vyr 의 마스터리 키 패시브의 데미지 감소는 각 근접 적에 대해 [20-30%] 씩 증가하여 최대 [60-90%] 까지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자원 | 드루이드 | Werebear로 맞으면 [20-30%] 확률로 1 Spirit을 얻습니다 . |
불멸의 발산 , 갈라진 봉우리 |
|
|
공익사업 | 도적 | Lucky Hit: 취약한 적 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최대 [25-45% ] 확률로 2 초 동안 멍해집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Earthen Might Key Passive는 폭풍 스킬에도 적용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모두 | 가시 피해는 [20-40%] 확률로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Yshari Sanctum , 케지스탄 |
|
|
공격 | 드루이드 | 블러드 하울은 치명타 확률을 [5.0%-10.0%] 증가시킵니다 . 또한 블러드 하울은 주변 동료와 플레이어에게도 3 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
자금성 , 부서진 봉우리 |
|
|
공격 | 도적 | 공격으로 은신 상태 를 풀면 폭발하는 기절 수류탄을 내 위치 주변에 떨어뜨려 [X]의 총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0.50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칼데움의 감옥 , 케지스탄 |
|
|
공격 | 점쟁이 | 뼈 폭풍은 최대 8개의 시체를 소모하여 지속 시간을 최대 [X] 초까지 증가시킵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럭키 히트: 번개 피해를 입힐 때 최대 [10-20%] 확률로 대상을 3 초 동안 과부하시켜 대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주변 적에게 펄스 [X]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선원의 피난처 , Scosglen |
|
|
자원 | 마법사 | 쿨다운을 사용하면 [15-25] 마나를 회복합니다. |
위치워터 , 하웨자르 |
|
|
수비 | 모두 | 건강 하지 않은 상태에서 맞으면 [3.0-5.0] 초 동안 주위에 마법의 거품이 소환됩니다 . 버블 안에 서 있는 동안 플레이어는 면역 상태가 됩니다. 90 초 마다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모두 | 기본 스킬은 [15-30%]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
매장된 홀 , 건조한 대초원 |
|
|
유동성 | 도적 | Shadow Step에는 추가 충전이 있습니다. 그림자 단계 로 적을 죽이면 충전이 반환되고 그림자 단계 의 피해가 2 초 동안 [1-6% ] 증가하여 최대 [5-30%] 까지 증가합니다. |
해당 없음 |
|
|
자원 | 도적 | 취약한 적을 처치하면 4 초 동안 에너지 재생량이 [50-70%] 증가합니다 . |
변화하는 도시 , 메마른 초원 |
|
|
자원 | 마법사 | 연쇄 번개가 튕겨 나올 때마다 [4-6] 마나를 얻습니다. |
제니스 , Fractured Peaks |
|
|
공익사업 | 야만인 | 럭키 히트: 코어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최대 [22~40%] 확률로 버서킹 지속 시간이 1 초 연장됩니다 . 치명타 공격일 경우 이 지속 시간을 두 배로 늘립니다. |
하칸의 피난처 , 케지스탄 |
|
|
자원 | 점쟁이 | 활성 미니언당 최대 에센스를 [3-5] 개 얻습니다 . |
버림받은 자의 금고 , Scosglen |
|
|
공격 | 점쟁이 | 분해는 최대 2개의 추가 대상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분해가 시체를 생성 할 때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 아래에 시체를 생성할 [30-60%] 확률이 있습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폭풍 스킬로 치명타를 가하면 [1.0-2.0] 초 동안 주변 공기를 충전하여 번개 공격이 해당 지역의 적에게 주기적으로 [X]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희생 보너스가 [15-25%] 증가합니다 . | Hawezar , Eridu의 폐허 |
|
|
공격 | 드루이드 | 어스 스파이크가 일직선으로 스파이크를 발사하고 [1.5-2.5] 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1개의 추가 Hydra를 활성화 할 수 있지만 Hydra의 지속 시간이 [30-20 %] 감소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도적 | Dash 를 시전하면 Dash 를 시전하는 Shadow Clone이 사용자의 위치에 생성되어 기본 피해의 [25-35%]를 입힙니다 . |
트위스티드 할로우 , Scosglen |
|
|
공격 | 마법사 | 얼어붙은 상태에서 적이 죽으면 Shatter Key Passive 의 폭발로 인한 피해가 [30-40%] 증가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코어 스킬은 각 활성 동료에 대해 [6.0-8.0%]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피에 젖은 바위 , 메마른 평원 |
|
|
공격 | 드루이드 | Pulverize는 전방으로 이동하는 충격파를 생성하여 경로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의 [X]% 를 입힙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드루이드 | 형태를 바꾸는 변신 스킬을 사용하면 [X] 라이프를 얻습니다. 생명력이 충만한 경우 Fortify 와 동일한 양을 얻습니다. |
페이딩 에코 , 케지스탄 |
|
|
공격 | 야만인 | 출혈 중인 적을 기절시키면 총 출혈량의 [22-40%] 를 물리 피해로 입힙니다 . |
해당 없음 |
|
|
자원 | 야만인 | Lucky Hit: Rend가 최소 한 명의 출혈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힐 때 최대 [30-50%] 확률 로 20 Fury를 얻습니다 . |
Maulwood , Fractured Peaks |
|
|
공격 | 모두 | 부상당한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이 [10-20%] 증가 합니다 . 건강한 동안 군중 제어 지속 시간이 [20-40%] 증가 합니다 . |
해당 없음 |
|
|
수비 | 도적 | 회피하는 각각의 냉기 또는 얼어붙은 적은 [X] 초 동안 xx의 피해를 흡수하는 방벽을 부여하여 최대 [X] 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마법사 |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10.0-15.0%] 감소합니다. |
악취 나는 영묘 , Hawezar |
|
|
수비 | 마법사 | 얼음 갑옷을 시전하면 [2.0-3.0] 초 동안 멈출 수 없게 됩니다 . | Sarat's Lair , Scosglen |
|
|
공격 | 점쟁이 | 본 스피어의 기본 공격은 첫 번째를 넘어 적중 한 적을 [1.5-2.5] 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뼈 창의 뼈 조각 은 취약한 적에게 [50-100%] 추가 피해를 입히고 관통합니다. |
Guulrahn 빈민가 , 건조한 대초원 |
|
|
공격 | 마법사 | 불안정한 전류가 활성화되지 않은 동안 충격 기술이 [5-10 %] 확률로 자유 시전을 발동합니다. |
해당 없음 |
|
|
수비 | 야만인 | Lucky Hit: Berserking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35 % 의 확률로 [X] Fortify를 얻습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마법사 | 배리어가 있는 동안 취약한 적에게 [11-2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
Onyx Hold , 건조한 대초원 |
|
|
공격 | 드루이드 | Tornado는 최대 [1-3] 개의 목표물을 찾습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가르기 의 치명타는 대상과 주변 적에게 번개 피해 로 입힌 피해의 [20-30]% 를 입힙니다. |
아니카의 주장 , 부서진 봉우리 |
|
|
공익사업 | 드루이드 | 허리케인이 활성화된 동안 변신 기술에 +2 등급을 얻습니다. |
십자군 대성당 , Kehjistan |
|
|
수비 | 드루이드 | 자연의 분노 키 패시브가 무료 스킬을 발동 하면 반대 유형의 궁극기가 아닌 쿨다운이 [4-8] 초 감소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블러드 웨이브는 각각 이전보다 [50-60]% 적은 피해를 입히는 두 개의 웨이브를 추가로 발사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점쟁이 | Iron Maiden 의 영향을 받는 적은 직접적인 피해를 입힐 때 [15-25] % 의 확률로 1 초 동안 기절합니다 . |
황량한 지하도 , Kehjistan |
|
|
공격 | 도적 | Lucky Hit: Shadow Imbued Skill로 중독 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최대 75 % 의 확률 로 대상과 주변 적에게 [X] Poisoning 피해를 입히는 독성 폭발이 발생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도적 | 관통 사격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 2개의 추가 화살표가 양쪽으로 분할됩니다. 이 측면 화살은 관통 사격의 기본 피해 의 [10-25%]를 입히고 분할하지 않습니다. |
믿음의 요새 Hawezar |
|
|
공격 | 도적 | 마름쇠는 또한 폭발하여 총 [X]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0.50 초 동안 기절시키는 기절 수류탄을 던집니다 . |
Guulrahn 운하 , 건조한 대초원 |
|
|
수비 | 도적 | Lucky Hit: Marksman Skills의 Critical Strike는 최대 [X ]% 확률로 무료 Dark Shroud 그림자를 부여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격 | 점쟁이 | 망자의 군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하수인의 공격 속도가 [70-100%] 증가 하고 받는 피해가 90% 감소합니다. |
얼굴 없는 사원 , Hawezar |
|
|
공격 | 도적 | 럭키 히트: 적을 취약하게 만들면 최대 [30-50%] 확률로 3 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3% 증가하여 최대 +9% 증가합니다 . |
인페르노 , 케지스탄 |
|
|
공격 | 야만인 | 코어 스킬이 적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입힐 때마다 다음 돌진 또는 도약 의 피해가 [15-20]% 증가하여 최대 [225-300]% 증가합니다. |
이단자 망명 , 케지스탄 |
|
|
수비 | 드루이드 | 늑대인간으로 변신하는 동안 [10.0-15.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
굳건한 병영 , Hawezar |
|
|
공익사업 | 점쟁이 | Skeletal Mages의 최대 수가 2 증가합니다. | 해당 없음 |
|
|
공익사업 | 야만인 | 무기 마스터리 스킬에는 추가 충전이 있습니다. 럭키 히트 : 웨폰 마스터리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최대 [32-50]% 확률로 2 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 |
해당 없음 |
|
|
유동성 | 모두 | 치명타는 1 초 동안 최대 6 초 동안 [8.0-16.0]%의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 |
쉬브타 유적 , 케지스탄 |
|
|
공격 | 야만인 | 1.5 초 이내에 더블 스윙을 두 번 시전하면 대상 뒤의 적에게 [X]의 피해를 주는 먼지 악마가 생성됩니다 . | 해당 없음 |
|
|
공격 | 드루이드 | 웨어울프 스킬은 스톰 스킬로 작동하고 웨어베어 스킬은 자연의 분노 키 패시브 의 대지 스킬로 작동합니다 . | 해당 없음 |
|
|
자원 | 모두 | 생명력의 25% 를 치유할 때마다 주 자원의 [10-20]을( 를) 얻습니다 . | 해당 없음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픽셀히어로 쿠폰 입력 방법 2023년 6월 (0) | 2023.06.20 |
---|---|
아우터플레인 티어표 캐릭터 등급표 가이드 (0) | 2023.06.20 |
디아블로 4 위상 Diablo 4에서 측면을 사용하여 장비를 강화하는 방법 (0) | 2023.06.20 |
디아블로4 도적 빌드 육성, Combo Point Rogue 빌드 가이드: 맹독 질풍 (0) | 2023.06.20 |
디아블로4 유니크 정리, 디아4 고유 아이템 장비 직업별 공략 가이드 (0) | 2023.06.20 |
- 방송 다시보기
- 게임
- 쿠폰
- 왕눈
- 방법
- 등급표
- 파이널 판타지 16
- 원피스
- 호그와트 레거시
-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 바탕화면
- 사진 모음
- 브라운더스트 2
- 위치
- 최강
- 티어표
- 디아블로4
- 사진
- 파이널 판타지 16 공략
- 초보자
- 가이드
- 월페이퍼
- 붕괴 스타레일
- 디아블로
- 캐릭터
- 공략
- 추천
- 디아블로 4
- 파판16
- 영화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