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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blo 4의 Combo Point Rogue에 대한 이 가이드는 너무 많은 측면 없이 작동하지만 완성된 빌드로 훨씬 더 강력해지는 포스트 캠페인 Endgame Flurry 빌드에 중점을 둡니다!

Rogue는 원거리 및 근접 옵션을 모두 제공하는 상당히 강력하고 유연한 클래스입니다. 이 빌드는 Combo Points Specialization과 함께 Close Quarters Combat Key Passive를 활용하여 재미있고 빠르고 화려한 빌드를 생성하는 하이브리드 빌드를 제공합니다.

이 콤보 포인트 빌드 가이드는 레벨이 50 이상이고 사용 가능한 추가 스킬 포인트 10개를 얻기에 충분한 명성을 완료했다고 가정합니다.

이 지점에 도달하기 위한 뛰어난 레벨링 빌드를 원한다면 Rogue Leveling Build를 사용해 보십시오 . 이 빌드는 동일한 빌드의 엔드게임 버전입니다.

빌드 개요

Combo Point 빌드는 원시 손상과 독을 통해 지속적으로 높은 DPS를 처리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지속적으로 취약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Puncture와 그 업그레이드를 활용하고 콤보 포인트를 빠르게 쌓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Flurry를 Poison Imbument 및 Poison Trap과 함께 사용하여 높은 독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폭발하는 독의 양상이 발동하면 엄청난 양의 독을 매우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높은 폭발 시간이 생깁니다.

방어를 위해 우리는 주로 피해 감소에 의존할 것입니다. 또한 추가적인 치유를 위해 사이포닝 스트라이크를 자주 발동시킬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트릭 어택의 멍함과 넉다운과 우리 근처에 있는 대부분의 적들을 무력화시키는 맹글러의 측면 사이에 충분한 양의 군중 제어 기능이 있을 것입니다.

스킬 및 패시브 분석

이 섹션에서는 우리가 사용하는 각 기술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것이 빌드 작동 방식의 이유와 방법이며 스킬 포인트 분포를 다룰 것입니다.

기술

이들은 빌드의 주요 기술입니다. 각각의 용도와 빌드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찌름

천공은 근거리 전투의 보너스를 발동시키기 위해 자주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에너지 회복의 주요 원천이 될 것입니다. 또한 근거리에서 지속적으로 취약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말마

Flurry는 우리의 주요 피해이며 Aspect of Encircling Blades의 지원을 받아 훌륭한 AoE 기술이 됩니다. 콤보 포인트 전문화를 통해 공격 속도도 지속적으로 향상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덕분에 Puncture에서 생성된 Vulnerable도 퍼집니다.

섀도우 스텝

Shadow Step은 우리의 주요 이동성 도구이자 Crowd Control에서 벗어나는 방법입니다. Flurry로 한 번에 많은 대상을 손상시킬 수 있도록 위치를 자주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포이즌 트랩

포이즌 트랩은 주로 유용하지만 환상적인 피해도 줍니다. 이는 Aspect of Bursting Venoms가 활성화되지 않을 때 잠재적으로 Poison Imbuement를 재설정하는 주요 방법이 될 것입니다.

독 주입

Flurry는 단일 대상 피해가 약간 부족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ombo Points를 사용하여 Flurry의 피해를 줄임으로써 상당히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섀도우 클론

Shadow Clone은 Rogue를 위한 최고의 궁극기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피해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모방된 영향의 측면의 도움으로 폭발하는 독의 측면을 발동시킬 추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패시브

여기서는 우리가 절대적으로 원하는 주요 패시브와 핵심 패시브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핵심 지속 효과 - 근접 전투

Close Quarters Combat는 공격 속도를 크게 향상시키는 동시에 군중 제어 적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콤보 포인트는 좋은 공격 속도에 크게 의존하며 이는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튼튼한

주로 근접 빌드인 Sturdy는 근접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량을 제한하여 두꺼운 사물에 뛰어들 때 생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이포닝 스트라이크

우리의 주요 기술은 AoE이고 사용당 여러 번의 치명타를 발동할 수 있기 때문에 사이포닝 스트라이크는 놀라운 지속 옵션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신뢰할 수 있게 만드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 방어

Reactive Defense는 우리가 군중 통제를 받고 Shadow Step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우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ogue의 몇 가지 약점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당히 중요한 보너스입니다.

뇌진탕

Concussive는 Mangler의 Aspect와 Trick Attacks가 모두 필요하기 때문에 즉시 트리거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단 우리가 할 수 있다면 치명타 확률에 대한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부스트입니다.

웨폰 마스터리

어떤 근접 무기를 사용하든 웨폰 마스터리에서 제공하는 피해 옵션에서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악용하다

Exploit은 초기 버스트를 돕고 적을 마무리하는 보스 공격에 대한 꽤 확실한 보너스입니다. 슬프게도 적의 체력이 중간에 있는 동안에는 어떤 식으로든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악의

악의는 지속적으로 Puncture로 Vulnerable을 적용하고 Flurry로 퍼뜨릴 것이기 때문에 큰 보너스입니다. 이것은 취약한 피해에 대한 보너스를 매우 가치있게 만듭니다.

정밀 주입

포이즌 임뷰먼트만 있지만 파열되는 독의 측면을 발동할 때 실제로 무게를 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무료 치명타 확률입니다.

치명적인 독

우리에게는 중독 피해를 주는 두 가지 능력이 있으므로 조금만 부스트해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연금술적 이점

Alchemical Advantage는 공격 속도에 좋은 보너스로, 특히 팩 정리에 도움이 됩니다. Poison Trap 덕분에 충분히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랩 마스터리

우리가 싸우는 동안 우리는 사소하게 독 함정을 떨어뜨릴 수 있고 우리가 싸우는 대부분의 것들은 군중 통제가 될 것이기 때문에 상당히 일관된 치명타 확률 증가를 가져옵니다.

스킬 포인트 분배: 스킬 포인트 할당 위치

모든 스킬 포인트를 배치할 위치에 대한 참조하기 쉬운 표입니다. 이들은 스킬 트리에 나타나는 순서대로 나열됩니다.

상스킬 이름기술 도표포인트들

  찌름 기초적인 1
  향상된 펑크 기초적인 1
  근본적인 펑크 기초적인 1
  단말마 핵심 5
  향상된 플러리 핵심 1
  향상된 Flurry 핵심 1
  튼튼한 핵심
  사이포닝 스트라이크 핵심
  섀도우 스텝 민첩 1
  향상된 그림자 단계 민첩 1
  단련된 그림자 걸음 민첩 1
  엄격한 민첩 1
  반응 방어 민첩
  뇌진탕 민첩
  속임수 공격 민첩 1
  웨폰 마스터리 민첩
  포이즌 트랩 속임수 1
  향상된 포이즌 트랩 속임수 1
  포이즌 트랩 대응 속임수 1
  악용하다 속임수
  악의 속임수
  독 주입 임베먼트 1
  향상된 독 주입 임베먼트 1
  혼합된 독 주입 임베먼트 1
  정밀 주입 임베먼트
  치명적인 독 임베먼트
  연금술적 이점 임베먼트
  섀도우 클론 궁극적인 1
  프라임 섀도우 클론 궁극적인 1
  슈프림 섀도우 클론 궁극적인 1
  트랩 마스터리 궁극적인
  근접 전투 키 패시브 1

기어링 및 통계

이 섹션에서는 최종 빌드를 향상시키기 위해 주의해야 할 모든 사항을 다룹니다. 여기에는 권장 무기, 전문화, 측면 및 고유 항목이 포함됩니다.

Weapon Mastery 덕분에 까다로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중요한 유일한 무기는 우리가 선택한 근접 무기입니다. 일관된 손상을 위해 검을 선택하거나 팩을 지우기 위해 더 강력한 버스트를 위해 단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쌍의 단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우리는 이미 많은 만남에서 충분히 일관된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렇게 하면 버스트가 낮기 때문에 추가된 버스트 잠재력이 빌드에 훨씬 더 가치 있게 됩니다.

핵심 통계

여기에서는 이 빌드가 원하거나 일반적으로 데미지 출력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통계를 간략하게 나열합니다.

  • 치명타 피해
  • 취약한 손상
  • 치명타 확률
  • 물리적 손상
  • 독 피해
  • 손상 대 (근접, 군중 통제, 멍함)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전문화

이 빌드는 콤보 포인트를 전문화로 사용합니다. Inner Sight도 사용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지만 CQC(Close Quarters Combat) 키 패시브를 중심으로 구축되었기 때문에 결국 약간 부족하게 됩니다. 이 패시브를 유지하려면 여전히 펑크를 자주 사용해야 합니다.

콤보 포인트는 여기에서 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스킬 데미지를 높이고 포이즌 임뷰먼트의 데미지를 확장합니다. Flurry를 핵심 기술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것은 또한 꽤 일관된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QC와 짝을 이루면 폭발적인 폭발이 없어도 높은 DPS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상들

빌드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권장되는 측면을 다룰 것입니다. 또한 어떤 장비 슬롯에 장비를 배치해야 하는지도 제안합니다.

둘러싸는 칼날의 상

Encircling Blades의 Aspect는 Flurry가 덜 방향성이 있도록 주로 사용되며 대신 주변에서 완전한 AoE를 만듭니다.

강화할 필요가 없고 교체하기 쉽기 때문에 근접 무기 슬롯 중 하나에 배치합니다 .

폭발하는 독의 상

Bursting Venoms의 Aspect는 Poison에 초점을 맞춘 빌드에 적합하며 운이 좋으면 Poison Imbuement를 더 자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측면은 찾고 교체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으므로 교체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므로 장갑에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 Grasp of Shadow Unique 장갑에 운이 좋으면 결국 이것을 근접 무기 중 하나로 옮길 수 있습니다.

복수심에 불타는 모습

Vengeful Aspect는 Vulnerable을 적용할 때 Critical Strike Chance를 증가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Flurry가 작동하는 방식으로, 이것은 우리가 이것을 자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효과가 발동할 확률을 높이기 위해 이것을 Amulet에 배치 하지만 엄청나게 높을 필요는 없습니다.

모방된 영감의 상

Imitated Imbuement의 Aspect는 우리의 Shadow Clone이 우리의 Imbuement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특히 Shadow Clone 전이나 도중에 Bursting Venom이 트리거되는 경우 더 많은 Poison을 의미합니다.

효과를 높일 필요가 없으므로 이것을 반지 중 하나에 배치 합니다 .

기대하는 사람의 모습

Aspect of the Expectant는 Flurry 사용 사이에 항상 최소 하나의 펑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전체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콤보 포인트와 이 Aspect를 완전히 쌓기 위해 3개를 사용합니다.

통계에만 사용하므로 이 Aspect를 활에 배치합니다 . 이것은 효과의 강도를 두 배로 늘리고 가장 강력한 데미지 부스트 측면으로 가장 필요한 것입니다.

맹글러의 위상

Mangler's Aspect는 취약한 적을 공격할 때 멍해질 기회를 줍니다. 이를 통해 크리티컬로 그들을 쓰러뜨리고 빌드에서 사용되는 수많은 보너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장갑과 부츠는 모두 다른 측면으로 점유되거나 장갑의 경우 고유할 수 있으므로 Helm에 이 측면을 배치합니다 .

공동 불행의 측면

공동 불행의 측면은 빌드에 큰 추가 기능이지만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초기에는 도움이 되지만 나중에 고유 항목과 같은 다른 옵션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이 측면 은 우리가 대신 더 가치 있는 측면을 옮길 수 있는 더 장기적인 것을 찾을 때까지 남은 무기에 배치됩니다 .

그림자의 상

Crowd Control을 매우 자주 적용하고 확산할 것이기 때문에 Umbral의 Aspect는 스킬 포인트를 많이 투자하지 않고도 약간의 추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자원 측면으로서 우리는 남은 링 슬롯에 배치할 것입니다 .

불순종의 측면

불순종의 측면은 많은 피해가 독에 의해 처리되기 때문에 우리에게 훌륭한 방어 측면입니다. 이는 이 측면의 효과를 빠르게 쌓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방어적 측면을 배치할 수 있는 유일한 남은 슬롯이므로 가슴이나 바지에 이 측면을 배치 합니다 .

수호자의 상

수호자의 상은 엘리트와 보스를 상대할 때 우리의 전체 수명을 효과적으로 증가시키기 때문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손상 위험 없이 들어가서 독을 쌓을 수 있는 좋은 창을 제공합니다.

방어적 측면을 배치할 수 있는 유일한 남은 슬롯이므로 가슴이나 바지에 이 측면을 배치 합니다 .

약탈자의 위상

Ravager's Aspect는 우리에게 Shadow Step의 두 번째 충전을 허용하며 이것이 우리가 필요로 하는 전부입니다. 적 제거 시 재사용 대기시간 환불은 기동성에도 좋지만 원샷이 가능하지 않으면 자주 발생하지 않습니다.

Mobility Aspect로서 Boots에 배치됩니다 .

독특한 아이템

우리는 빌드에 가장 강력한 효과를 제공하는 몇 가지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도 있지만, 기회가 된다면 빌드에 삽입하고 싶은 방법도 있습니다. 이들은 Tier 3 콘텐츠부터 드롭되지만 일단 획득하면 빌드에 대한 적절한 업그레이드입니다.

이름 없는 자의 수도두건

Cowl of the Nameless는 빌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통계, 특히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및 군중 제어 기간을 제공하는 고유한 투구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군중 제어 적에 대한 행운의 적중률을 증가시키는 고유한 효과를 정말로 추구합니다. 이는 Aspect of Bursting Venoms와 같은 효과를 보다 일관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림자의 손아귀

Grasp of Shadow는 취약한 적을 공격할 때 Shadow Clone이 관통과 질풍을 반복하여 추가 피해를 입히는 독특한 장갑입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Shadow Clone에 대한 더 많은 손상을 포함하여 매우 유용한 통계가 많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파라곤 보드 및 글리프

이 두 가지 최종 게임 옵션은 레벨 50부터 사용할 수 있는 파라곤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파라곤 보드

파라곤 보드는 레벨 50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보드를 사용하면 레벨을 올리기 위해 얻은 파라곤 포인트와 캐릭터를 강화하기 위해 명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 각각에는 선택의 글리프를 배치할 수 있는 단일 글리프 슬롯이 있습니다.

스타터 보드

모든 스타터 보드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일반적인 손상 및 방어만 제공합니다.

Prime을 통해 Glyph Node 까지 오른쪽으로 이동한 다음 Skillful을 통해 상단을 종료합니다.

무역의 요령

Tricks of the trade는 우리의 주요 데미지 소스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Marksman과 Cutthroat 스킬 사이를 전환할 때 하나의 데미지를 증가시켜 다른 하나를 사용할 때 잘 작동합니다.

이 보드의 경우 Focused 까지 경로를 지정한 다음 Glyph Node를 잡고 Lawless를 통해 Tricks of the Trade 에 도달합니다 . 여기에서 오른쪽 상단으로 가서 Brawler 를 잡고 Glyph로 내려가 Havoc을 잡은 다음 오른쪽으로 나갑니다.

교활한 책략

Cunning Stratagem은 콤보 포인트를 사용하여 더 강력한 이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주 사용하는 기본 및 핵심 스킬 손상에 대한 상당한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Cunning Strategem이 우리가 들어가는 게이트에 가장 가깝도록 이 보드를 회전합니다. Cunning Stratagem을 잡기 위해 아래로 향하기 전에 Slayer 로 이동합니다 . Slayer에서 Glyph Node를 향해 계속 올라가면서 Fundamentals  Dominant를 선택합니다 . 그런 다음 피니셔를 잡고 이 보드의 오른쪽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

약점 악용

Exploit Weakness는 우리의 Vulnerable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위한 훌륭한 보드이지만, 더 일찍 사용하기 어렵게 만드는 이상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지막 보드입니다. Exploit Weakness 자체는 실제로 Bossing에만 도움이 됩니다.

이 보드의 경우 Glyph가 시작 게이트에 가장 가깝도록 보드를 회전합니다. Hunter Killer로 이동한 다음 글리프 노드로 내려갑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Exploit으로 가기 전에 Artifice를 잡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Exploit 또는 Hunter Killer에서 Exploit Weakness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을 택하느냐는 나중에 열고자 하는 방어 보너스에 따라 다릅니다.

글리프

각 파라곤 보드에는 글리프 슬롯이 있어 글리프 중 하나를 소켓에 꽂을 수 있습니다. 이 글리프는 나이트메어 던전을 완료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강력한 보너스를 제공하여 그 힘을 증가시킵니다. 다음은 우리가 권장하는 글리프와 이를 배치할 보드입니다.

가까이

Closer는 Flurry를 상당히 잘 향상시키는 범위 내 민첩 5마다 Cutthroat Skills에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범위 내에 40 민첩이 있으면 근접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피해 감소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손재주 요구 사항을 쉽게 채울 수 있고 최소한의 투자로 많은 손재주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스타터 보드에 슬롯이 있습니다 .

Bane은 범위 내 5 힘마다 독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25 힘이 할당되면 독의 효과를 두 배로 늘릴 기회도 얻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Tricks of the Trade에 배치 할 것 입니다. 경로를 통해 보너스 요구 사항을 매우 쉽게 충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악용하다

익스플로잇은 범위 내 힘이 5 증가할 때마다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범위에 25 Strength가 있으면 우리가 공격하는 모든 것에 취약한 무료 짧은 지속 시간을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주 효과에서 보너스 효과와 높은 가치를 쉽게 얻을 수 있는 범위 내 초과 강도가 많기 때문에 교활한 전략 보드에 배치됩니다.

전투

전투는 범위 내 지능이 5 증가할 때마다 핵심 기술의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지능을 40개 할당하면 치명타 공격 시 Flurry 비용도 부분적으로 줄어듭니다.

우리는 이 보드로 보너스 요구 사항을 매우 쉽게 충족할 수 있기 때문에 약점 악용에 배치 되지만 실제로는 주 효과를 쫓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