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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하자드 RE4】사격장의 해골의 장소와 S랭크 클리어 방법【바이오RE4】

 

 

S 랭크 클리어 요령

설정 변경

사적을 시작하기 전에 설정 항목에서 조준을 맞추기 쉬워지도록 변경하자. 또한, 

사적장에서는 에임 어시스트의 항목은 적응되지 않는다

 .

CAMERA 조정 추천 설정

조정 권장 해설
카메라 조작 최고 속도 자신에게 맞는 속도로 변경한다. 특히 「자세 때」는 요조정.
카메라 조작 가속도 특히 좋아하지 않으면 최대로 변경.
시야각 넓을수록 주위의 것이 찍히기 쉽다.

DISPLAY 조정 추천 설정

품목 해설
화면 중앙 도트 리로드중이나 잡지 않은 상태에서의 시점 이동이 하기 쉬워진다.
조준 색상 표준 색상을 변경을 흰색, 빨강, 파랑, 녹색 중 하나로 변경 가능.
전체적으로 색은 얇기 때문에 취향에 좋다.

출현 패턴을 기억하고 여러 번 도전

각 스테이지마다 적의 배치나 출현 패턴은 고정되어 있다. 패턴을 기억하면 쏘는 타이밍도 잡기 쉽다. 시도 횟수를 겹치자.

options 버튼으로 중단 가능

해골을 놓치면 옵션 버튼에서 스테이지를 중단할 수 있다.

해골 만이라면 난이도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 클리어는 꽤 난이도가 높다. S랭크 + 해골의 파괴로 짜면 난이도를 낮출 수 있다. 

보너스 타임의 보물 상자를 쓰거나 선원을 쓰러뜨려도 고리 누르는 등

 의 수 있다.

 

무기의 특성을 파악해 둔다

바이오 시리즈 특유의 반동이나 집탄성이 있으므로, 잘 다루기 위해서는 익숙해져야 할 무기도 많다. 전무기 공통으로, 

집탄성을 올리고 싶은 경우는 달리 쏘지 않으므로

 주의하자.

핸드건

특성
・자세중에서 잠시 두어 두면 조준이 좁아져 집탄성이 좋아진다  멀리를
노리는 경우는 조준을 맞춘 후 조금 기다리면 좋다

샷건

특성
・탄이 광범위하게 확산되므로 적을 복수 말려들 수 있다
도쿠로를 노리는 경우는 조준을 중앙에 맞추어 쏴

소총

특성
・자세 촬영의 제도가 높고, 노린 곳에 총알이 날아간다
・스코프는 2단계 전환을 할 수 있으므로 중~원거리로 구분

서브머신건

특성
・연사하면 조준이 넓어져 집탄성이 나빠진다
└탄을 1~2발마다 쏘도록 조준을 컨트롤한다

볼트슬로어

특성
・다른 무기와 달리 착탄까지가 한순간 늦는다
└ 상하 좌우  편차를 의식하고 쏘아야 한다
 

각 스테이지의 공략

목차
▼1A ▼1B ▼1C
▼2A ▼2B ▼2C
▼3A ▼3B ▼3C
▼4A ▼4B ▼4C

1A

보너스 발생 조건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보너스 타임의 마지막 해골이 난이도 증가

보너스 타임 마지막에 나오는 해골은 멀리 위로 이동하기 때문에 맞추기가 어렵다. 도크로컴프를 목표로 한다면 보물상자는 어느 정도 스루하고 

조준을 미리 두는 것도 추천이다

 .

1B

보너스 발생 조건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보너스 타임의 해골은 2장 뽑는다

  • 우단 고정×1
  • 상단에서 왼쪽으로 이동 (느린) × 1
  • 좌우로 이동하는 것×3장

보너스 타임으로 출현하는 해골이 5장으로 많다. 우단 고정의 것은 좌우에서 흘러 오는 해골과 함께 쏴 버리자.

좌우 이동의 해골 이동 패턴

첫 번째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두 번째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세 번째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C

보너스 발생 조건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보너스 타임 이전의 파트가 어려움

해적선장 4장이 빙글빙글 돌리는 파트는 유예시간이 거기까지 없기 때문에 빠르게 쏠 필요가 있다. 

라이플의 파트가 끝난 순간에 핸드건으로 

전환 . 덧붙여 도크로 보상을 목표로 한다면 선원을 쏘아도 문제 없다.

2A

보너스 발생 조건 20초 이상 남겨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단발격을 유의한다

서브 머신 건으로 사격을 길게 누르면, 노렸다는 것에 제대로 날지 않는다. 사격 버튼을 누를 때는 단발씩 쏘면 제어하기 쉬워진다.

 

2B

보너스 발생 조건 30초 이상 남겨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해골은 조준의 중앙에서 촬영

샷건은 확산되기 때문에 조준의 중앙 이외의 탄은 어디로 날지 모르겠다. 해골은 제대로 맞춰 쏘자.

2C

보너스 발생 조건 30초 이상 남겨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가능한 한 쏟아지지 않는다.

보너스 돌입에 시간 제한이 있으므로, 쏘아 누설이 없게 하고 싶다. 샷건으로 정리하여 처리하는 파트는 적이 남기 쉽기 때문에 요연습.

 

3A

보너스 발생 조건 10발 이내에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다이너마이트를 쏘는 곳에 조준을 두십시오.

흐르는 해골이나 다이너마이트를 처리해 가는 스테이지. 다이너마이트가 오는 곳을 파악해 두면 조준을 두고 쏘는 것만으로 좋아진다.

3B

보너스 발생 조건 10발 이내에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적이 겹치는 곳을 기억

파니셔의 관통 효과로 한 번에 많은 적을 부수는 것이 중요하다. 적이 겹치는 장소를 기억하고 일격으로 복수의 적을 파괴하자.

3C

보너스 발생 조건 10발 이내에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다이너마이트를 쏘는지 목표를 쏘는지 기억

3-B 마찬가지로, 파니셔의 관통 효과를 살리는 스테이지. 그러나 3-B와 달리 다이너마이트가 출현해, 고득점을 목표로 한다면 

다이너마이트를 부수지 말아야 할 타이밍이 있다

 . 다이너마이트를 쏘는지 적을 관통시켜 쏘는지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4A

보너스 발생 조건 20발 이내에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샷건의 사용소를 기억

샷건의 탄수가 적게 설정되어 있으므로, 샷건을 여기저기라고 할 때 사용하는 것이 중요. 보너스 스테이지에서 샷건을 많이 쏘면 상당히 편해지므로, 쏘는 타이밍을 기억하자.

관통할 수 있는 위치를 기억하고 이동

파니셔의 관통 효과를 살릴 수 있는 포지션이 바뀌므로 이동하여 쏠 필요가 있다. 어느 타이밍에 어디에서 쏘면 한 번에 부수는지를 파악하고 나서 고득점을 목표로 하자.

4B

보너스 발생 조건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편차(목적한 장소와 착탄하는 장소의 차이)를 기억한다

볼트슬로어는 거리가 멀어질수록 쏴 탄이 떨어진다. 무기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는 어느 정도의 거리에서 얼마나 편차가 있는지 파악하자.

마인의 타이밍과 장소를 조심하십시오.

마인은 한 번에 많은 적을 파괴할 수 있는 뛰어난 것이지만, 4발밖에 없기 때문에 사용소가 매우 중요. 장착에도 시간이 걸리므로 장착 타이밍과 쏘는 장소를 기억하자.

4C

보너스 발생 조건 모든 해적을 쓰러뜨리다

순수한 에임력이 시험되는 경우가 많다

매우 어려운 무대에서 순수한 에임력이 시험되는 타이밍이 매우 많다. 보너스 발생조차 곤란하기 때문에, 몇 번이나 도전해 자신에게 있던 서둘러를 찾아내는 것이 추천.

각 무기마다 리코일 (반동)을 기억합시다.

블랙테일 , 스팅레이 , 스트라이커 , TMP 의 4종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각각이 가지는 특징에 따라 리코일이 달라진다. 이 무기를 연사하는 것이 대부분이므로, 리코일 제어할 수 있게 해 두면 꽤 스코어가 바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