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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blo 4 Meteor Sorcerer – Lvl 70 Fire Build Guide : 이 Diablo 4 Sorceress 클래스 빌드에서는 Lvl 70+ Fire Sorcerer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것은 콘텐츠를 빠르게 지우고 생존을 유지하면서 게임 플레이를 재미있게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둔 주제별 빌드입니다. Tier IV 시작부터 후반 게임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정말 재미있는 빌드를 찾고 있다면 이 Diablo 4 Fireball Mage 빌드 가이드가 적합합니다!
Diablo 4 Perfected Pyromancer 빌드 – 유성 및 화염구
나는 게임의 불 효과를 좋아하고 가능한 경우 클래식 D2 Fireball 빌드를 재현하고 싶었기 때문에 이 빌드를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아무 생각 없이 하나의 기술에 의존하기보다 많은 활동적인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는 정말 재미있고 상호작용적인 빌드가 탄생했습니다. 당신은 강력함을 느낄 것이고, 최종 게임 콘텐츠를 쉽게 클리어할 것이지만, 그것을 하는 동안 참여하고 놀라운 쇼를 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레벨 50 Pyromancer Sorcerer 의 고급 버전 으로, 주로 기술 할당의 초점과 사용해야 하는 장비의 최적화를 중심으로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고급 파라곤 보드는 정말로 필요한 추가 피해와 생존성을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다소 간단합니다. 두 개의 히드라를 소환 하여 전투를 시작하고, 많은 적군을 소집한 다음, 마나가 소진될 때까지 유성을 사용하고, 엘리트가 있는 경우 인페르노를 사용하여 제자리에 고정하고 유성 비 를 내리 세요. 마나가 재생됩니다. Flame Shield를 사용하여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불타고 폭발하게 한 다음 멀리서 침착하게 더 날려 버리십시오.
그리고 유성에서 움직이는 빠른 몹과 마주치면 파이어볼 스킬을 사용하여 빠르게 제거하세요.
Fire Sorcerer는 방을 빠르게 청소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이며, 불 덩어리 마법이 파티가 직면하고 있는 모든 적에게 적용되고 친구가 있어도 폭발을 일으키기 때문에 친구와도 매우 잘 어울 립니다 . 킬을 얻으십시오.
이 빌드는 설정이 간단하고 추가로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어 Tier IV에서 막 시작하는 플레이어와 최종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 모두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Diablo 4 Fire Sorcerer Build LvL 70+: 스킬 분배
Tier IV에 도달하면 빌드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최소/최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고 스킬로 시작합니다. 우리의 스킬 선택은 Pyromancer 레벨 50 과 매우 유사하며 최종 게임이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따라 특정 조정이 이루어집니다 . 스킬 선택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내가 만드는 모든 빌드와 마찬가지로 이 빌드가 유연하다는 것입니다. 이제 막 시작했고 특정 장비를 찾을 수 없고 실드에 점수를 매기고 싶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나중에 교환할 수 있습니다. Hydra에 3포인트만 넣고 그 포인트로 텔레포트와 얼음 갑옷을 잠금 해제하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내 목표 는 게임의 이 시점에서 실행 가능한 독점적인 파이어 소크를 만들고 시연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파이어에만 집중하고 두 배로 늘렸지만 빌드는 작은 측면을 변경하더라도 작동할 것입니다.
물론 아직 모든 스킬을 보유하고 있지 않고 해당 스킬이 있는 장비를 찾은 경우 스킬 포인트도 이동해야 한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예를 들어 게임 시작부터 이것을 구축하려고 하거나 평판 기술 포인트가 누락된 경우 +Hydra가 있는 머리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등
기술 할당은 그 자체로 말해줍니다. 대부분 히드라를 사용하여 적과 운이 좋은 유성, 큰 피해를 입히는 유성, 소그룹 또는 빠르게 움직이는 목표물을 위한 불덩어리를 사용하게 됩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화염 방패에서 자지 마십시오. 우리보다 훨씬 높은 수준의 던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CC 차단기입니다.
레벨 70 메테오 소서러 스킬 | |
기술 | 사용한 포인트 |
파이어볼트 | 1 |
향상된 화이어볼트 | 1 |
화구 | 5 |
향상된 파이어볼 | 1 |
파괴적인 화염구 | 1 |
강력한 수호 | 삼 |
플레임 실드 | 1 |
향상된 화염 보호막 | 1 |
반짝이는 불꽃 방패 | 1 |
엘리멘탈 조율 | 2 |
유리 대포 | 삼 |
히드라 | 5 |
향상된 히드라 | 1 |
소환된 히드라 | 1 |
정밀 마법 | 삼 |
보호 | 삼 |
유성 | 삼 |
향상된 유성 | 1 |
마법사의 유성 | 1 |
내면의 불꽃 | 2 |
심각한 화염 | 삼 |
삼키는 불꽃 | 삼 |
지옥 | 1 |
프라임 인페르노 | 1 |
슈프림 인페르노 | 1 |
불타는 서지 | 삼 |
따뜻함 | 삼 |
소울파이어 | 2 |
이수의 흉포 | 1 |
인챈트
소서리스 인챈트 시스템은 기회로 가득 차 있으며 기회주의적 할당에 매우 유혹적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가 어떤 점수도 넣지 않은 무료 방화벽이 있는 장비를 얻을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빌드에 아름답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Ice Armor , Frost Nova , Teleport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즉, 마법 부여 중 하나를 Fireball로 지정해야 합니다. 이 마법은 매우 강력하며 빌드 버스트 방 청소 기능의 핵심 바인딩 측면입니다. 실제로 여러 동시 적 그룹을 죽일 수있는 놀라운 연쇄 반응을 생성하는 지점까지 적의 죽음 규모에 대한 불 덩어리 폭발. 그리고 멋져 보입니다.
두 번째 마법의 경우 내 권장 사항을 고수하려면 Meteor를 사용합니다 . 행운의 적중 시 운석이 떨어질 확률은 8%이지만 환상적인 공격 속도를 가진 2개의 히드라에 의해 촉발될 수 있으므로 가능한 경우 행운의 적중에 투자했다면 실제로 훨씬 더 많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그렇게 해야 합니다. 이것은 마법사에게 좋은 역학입니다)
Diablo 4 Perfected Pyromancer Sorc 빌드: 장비, 보석 및 측면
장비는 모든 엔드게임 빌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장기적인 목표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파라곤 보드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고유 보드를 얻으려면 많은 파밍이 필요하므로 레벨과 더 나은 장비를 파밍하는 동안 Legendary Aspects를 사용하여 필요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전설적인 측면과 고유한 힘
내 현재 빌드는 0개의 고유 항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시너지 효과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희귀한 드롭, 나쁜 롤이거나 다른 방법으로 더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ana Cost Reduction, Fire / Pyromancy / Conjuration Damage 및 X의 데미지 감소를 우선시하십시오.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사항은 통계를 찾을 때 파라곤 희귀 노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일부 희귀 노드는 요구 사항이 매우 높으며 장비를 통해 이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너스는 종종 희귀 노드 효과를 두 배로 늘리므로 예를 들어 지능이 +100인 장비 조각을 얻으면 하나 이상의 노드 보너스가 잠금 해제되어 결과적으로 막대한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헬멧
전설적인 측면
수호자의 상 : 정예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10]초 동안 최대 [x]의 피해를 흡수하는 방벽이 생깁니다 . 이 효과는 [30]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벽의 유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것에 높은 롤을 갖기를 원합니다. 당신은 항상 엘리트들과 교전할 것이고 30초는 빠른 쿨다운이며, 플러스 10초는 일반적으로 엘리트 그룹을 죽이기에 충분합니다.
접사
- +지능
- +의지력
- +손재주
- 라이프 온 킬
- 최대 수명
- + Hydra(Ancestral 업그레이드의 경우 3이 4가 됨)
- + 총 갑옷
가슴
전설적인 측면
흔들리지 않는 자의 상 : 직접 피해를 입으면 [2-6%] 확률로 방어 기술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이것은 이 빌드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직접 피해를 입으면 Flame Shield 쿨다운이 재설정되어 막을 수 없는 면역 거품이 생기고 4초 동안 +10%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접사
- + 데미지
- + 컨저레이션 스킬 데미지
- + 화염술 피해
- + 화재 피해
- + 통계
- + X의 손상 감소(무엇이든)
- + 총 갑옷
장갑
전설적인 측면
세 가지 저주의 상 : 유성은 건강한 대상 에 대한 치명타 피해를 [X]% 증가시킵니다 . 이것은 상대적으로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된 영향은 첫 번째 운석의 명중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목표물은 두 번째 포격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즉, 약한 몹이 더 빨리 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그런 다음 AoE 손상을 위해 폭발하여 죽음의 연쇄 반응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접사
- + 치명타 확률
- + 파이어볼
- + 인텔리전스
- + 의지력
- + 손재주
- + 공격 속도
- Lucky Hit Chance: 치유 또는 마나 재생
독특한 장비
불덩이 고유 장갑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 일루미네이터의 장갑 – 고유 효과: 이제 불덩이가 이동하면서 튕겨져 땅에 닿을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 피해는 x% 적습니다.) 이 보너스는 정말 안타깝습니다. 그것은 터무니없는 양으로 당신의 파이어볼을 너프시킬 것이고, 우리의 전체 Twitch 채팅이 슈퍼 마리오 파이어볼에 대해 방황했던 것을 너무나 끔찍하게 압도하는 거의 코믹한 바운싱 효과를 생성할 것입니다.
허리
전설적인 측면
불복종의 양상 : 어떤 형태의 피해를 입힐 때 4초 동안 방어력이 [0.25-0.50]%[x] 증가하며 최대 [25.00-50.00]%[x]까지 누적됩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생존 가능성에 큰 도움이 되지만, 당신은 그것을 정말로 중요하게 만들기 위해 높은 굴림을 원합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그로부터 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접사
- + 유성
- + 피해 감소(모든 유형)
- + 통계
부츠
전설적인 측면
Ghostwalker Aspect : 멈출 수 없는 동안과 그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25%] 증가하고 적을 통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측면은 화염 보호막이 터질 때마다 이동 속도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또한 적 사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므로 화염 실드를 사용하여 CC를 깨고 그 자리에서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는 Aspect of Binding Ember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염 보호막을 사용 하면 방해받지 않고 적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 이동하는 적은 [2.0-3.0]초 동안 움직이지 않습니다. ) 고정된 것은 추격하는 것이 없는지 확인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룹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접사
- + 이동 속도
- + 플레임 실드
- + 인텔리전스
- + 의지력
- + 통계
고유 장비(일부 얼음을 위해 역할극을 중단하려는 경우에만)
Penitent Greaves : 이 경갑은 이동 속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게다가, 그 독특한 힘은 당신 뒤에 서리의 흔적을 남기고 적을 차갑게 만듭니다. 냉각된 적은 이동 및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냉각 위에 너무 오래 서 있으면 얼어붙습니다.
무기: 양손 지팡이
전설적인 측면
아마겟돈의 상 : 인페르노 동안 운석 우박이 떨어져 충돌 시 [X]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운석은 3초 동안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
또는
산산조각난 별의 상 : 운석이 유성 주변에 떨어져 충돌 시 [X]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운석이 적중한 적을 추가로 불태워 [X]초에 걸쳐 [X] 피해를 입힙니다.
이 빌드에는 두 가지 측면이 모두 필요하므로 더 잘 굴린 것을 기반으로 부적에 적용되는 것과 무기에 적용되는 것을 결정하십시오. 무기는 데미지 출력에 매우 중요하므로 DPS가 높고 롤이 좋은 것을 찾으십시오.
접사
- + Intelligence (당신은 100+의 롤을 찾고 있으며, ~170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입니다)
- + 모든 통계
- + 코어 스킬 데미지
- +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원거리/가까운 적에게 주는 피해
독특한 장비
끝없는 분노의 지팡이 : 좋은 불덩어리 보너스에도 불구하고 지팡이의 고정 통계는 모범을 강화하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며 고유의 DPS 롤은 다소 실망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훌륭하지만 충분히 좋지는 않습니다. 자리 표시자로 사용할 수 있지만 저는 항상 우리가 커스터마이즈하는 통계량이 많은 롤드 레어를 우선시할 것입니다. 이 스태프를 선택하면 무기 슬롯이 장갑이나 장신구와만 공유되므로 시너지 측면을 희생해야 합니다.
부적
전설적인 측면
아마겟돈의 상 : 인페르노 동안 운석 우박이 떨어져 충돌 시 [X]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운석은 3초 동안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
또는
산산조각난 별의 상 : 운석이 유성 주변에 떨어져 충돌 시 [X]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운석이 적중한 적을 추가로 불태워 [X]초에 걸쳐 [X] 피해를 입힙니다.
접사
- + 내면의 불꽃 패시브
- + 모든 요술 기술 순위
- + 모든 방어 기술 순위
- + 파이로맨시 스킬 데미지
첫 번째 반지
전설적인 측면
Serpentine Aspect : [X]개의 추가 Hydra를 활성화할 수 있지만 Hydra의 지속 시간이 [X]% 감소합니다. Hydras는 패시브 피해를 입히고 운이 좋은 무료 운석을 발동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므로 리소스 사용을 극대화하려면 지속 시간에 도움이 되도록 이 항목을 잘 굴려야 합니다.
접사
- + 불타는 적에게 주는 피해
- + 데미지
- + 화재 피해
- + 치명타 확률
- + 자원 재생
- +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근거리/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
두 번째 반지
전설적인 측면
내면의 평온의 측면 : 가만히 서 있는 1초마다 [3.0-10.0]%[x]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최대 [30]% [x]입니다. 9% 또는 10%를 굴리면 그만한 가치가 있지만, 이 측면은 가만히 서 있는 3초 후에 30%의 피해를 추가합니다. 이는 위치를 관리하고 장벽과 화염 보호막을 잘 활용하는 경우 완전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염 보호막을 사용한 후 얻는 10%의 피해 증가에 쌓여 Inferno+Meteor 샤워 콤보를 진정으로 치명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또는
Aspect of Ancient Flame : Esu의 Ferocity Key Passive의 두 보너스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 속도가 [40-50]% 증가합니다. 이것은 좀 더 상황에 맞는 측면이지만 세 가지 저주의 측면 대신 여기나 장갑에 사용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둘 다 실험해 보거나 더 나은 롤을 얻은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사
- + 불타는 적에게 주는 피해
- + 데미지
- + 화재 피해
- + 치명타 확률
- + 화재 피해
- + 자원 재생
- +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근거리/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
보석
보석의 경우 슬롯을 원할 것입니다.
- 무기 : 불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증가시키는 자수정.
- 방어구 : 장벽의 최대 생명력을 높여주는 루비입니다.
- 보석 : 저항이 잘 작동하지 않고 플랫 아머가 실제로 더 좋기 때문에 방어력을 높이는 해골.
Endgame Fire Sorceress 빌드를 위한 파라곤 및 글리프
Paragon 보드에 관해서는 주로 손상 출력을 증가시키는 희귀 노드와 빌드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글리프를 목표로 할 것입니다. 노드를 받는 순서는 일반적인 지침일 뿐이며 현재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파라곤 보드 – 베이스
첫 번째 파라곤 보드에서 먼저 오른쪽에 있는 희귀 노드를 가져온 다음 글리프 소켓을 향해 올라가고 싶을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요소 저항 노드를 완전히 무시할 것입니다. 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평평한 손상 감소 %와 비교할 때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글리프 소켓에 "Warding" 글리프를 삽입하고 주변에 25의 의지력을 할당하고 싶을 것입니다. 일반 효과는 위의 손상 레어 노드를 증가시키는 반면, 보너스 효과는 마나에 따라 추가 손상 감소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생존을 위해 잘하고 있다면 여분의 포인트가 생길 때까지 두 번째 보너스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비물리적 손상 노드를 통해 보드의 왼쪽을 통해 계속 진행하고 주변 노드도 잡은 다음 두 번째 보드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두 번째 귀감 보드 - 타는 듯한 열기
이 보드에서 아래쪽에 "Pyromancy" 희귀 노드가 있을 때까지 회전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이 보드의 전설 슬롯에 도달하기 전에 취하고 싶은 첫 번째 노드이기 때문입니다. Fire Damage 희귀 노드를 가지고 Fireball 및 Meteor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Searing Heat 전설 노드로 향하십시오.
여기에서 위쪽으로 이동하여 왼쪽으로 우회하여 불타는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를 줄이는 희귀 노드 "Keeper of Flames"를 잡습니다. 그런 다음 몇 개의 슬롯으로 돌아가 오른쪽(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여 "연소"를 잠금 해제하고 화재 피해와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글리프 슬롯을 향해 위쪽으로 계속 진행하면 마스터리 스킬 손상을 개선하기 위해 "Adept"를 사용할 것입니다. 완전한 이점을 얻으려면 이 영역 주변의 일부 지능 슬롯을 확보해야 하므로 숙련도와 공격력을 향상시키는 "Flame Touched" 희귀 문양으로 향하기 전에 그렇게 하고 마지막으로 게이트를 향해 떠납니다.
세 번째 파라곤 보드 - 불타는 본능
왼쪽 하단에 "Smoldering Embers" 희귀 노드와 글리프 슬롯이 있을 때까지 보드를 회전하고 싶을 것입니다. 똑바로 향하고 손상 마법 노드와 함께 가져 가십시오. 거기에서 글리프 슬롯으로 위쪽으로 향하고 "Tactician"을 사용하고 글리프의 보너스를 사용하기 위해 범위에 충분한 손재주를 추가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보너스는 방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4초 동안 +10% 데미지를 줍니다. 이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자주 해제되어 매우 유용하고 일관된 부스트를 제공하는 Flame Shield에 큰 시너지 효과를 줍니다.
여기에서 왼쪽으로 가서 불타는 적과 지능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키는 "Cinders" 슬롯을 얻으십시오. 전술가를 업그레이드하면 이러한 보너스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원하는 두 개의 희귀 노드가 있으며 서로 다른 방향에 있습니다. 한 곳으로 이동한 다음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통계 슬롯과 왼쪽을 통해 다음 보드로 나갈 계획인지 여부에 따라 경로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목표는 불타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더 중요한 것은 정예 대 피해를 주는 "Kindling"입니다! 이것들은 매우 중요하므로 주변의 다른 손상 노드를 가져 가십시오. 두 번째 목표는 엘리트에 대한 피해 감소를 제공하여 높은 수준의 던전에서 생존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보호"입니다.
이제 전설 노드에서 "Keeper of Flames"를 통해 불타는 적에 대한 피해 감소를 더욱 개선한 다음 Burning Instinct 전설 노드를 가져와 지능을 기반으로 불타는 피해를 개선합니다(이것이 스태프에서 큰 지능 롤을 얻는 이유입니다.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파라곤 보드 - 인챈트 마스터 또는 엘리멘탈리스트
이 보드는 현재 제가 있는 수준을 넘어섰기 때문에 빌드 푸티지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계속 성장하기 위한 빌드이므로 선호도와 빌드가 어떻게 결합되는지에 따라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Enchantment Master는 엘리트에게 비물리적 피해와 피해를 주는 "Ruinous"에 도달하기 위해 회전해야 합니다. 이 보드의 전설 보너스는 그다지 영향력이 없으며 +20% 인챈트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노드를 선택하면 불덩어리 마법 피해가 50%에서 60%로 증가하고 유성을 유발할 확률이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큰 변화는 아니므로 이를 선택 해제하고 다른 보드로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챈트 마스터의 다른 좋은 노드는 받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줄이기 때문에 "Sufffused Resilience"이고, 비물리 피해와 최대 생명의 4%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Elementalist"입니다.
Elemental Summoner 보드는 다음 단계이며 Hydras가 더 열심히 일하도록 만드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의 전설적인 노드는 정말 압도적이므로 게이트 근처에서 "Reservoir"와 "Conjurer"를 얻기 위해 보드를 회전합니다. Reservoir는 추가 마나와 최대 생명력의 4%를 제공하며 Conjurer는 소환 피해와 지능을 증가시킵니다.
이 보드의 또 다른 훌륭한 노드는 "Swift Conjurer"로, 더 많은 요술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공격 속도도 증가시킵니다.
나머지 유용한 노드는 "Keeper of the Elements"와 "Fleeting"이지만 멀리 떨어져 있고 원하는 소켓 노드를 개선하기 위해 포인트를 사용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 팁
이동 속도에 중점을 두지 않고 텔레포트가 없는 소서리스를 플레이하기 시작하는 것은 많은 베테랑 플레이어들에게 이상한 생각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작동합니다. 당신의 장화는 당신에게 텔레포트만큼 잘 작동하고 당신의 자원을 먹지 않는 많은 회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저는 현재 4개 있습니다).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은 당신이 침착하게 서서 캐스팅하는 동안 더 약한 것이 죽고 그들과 함께 더 큰 것을 제거함에 따라 만족스러운 연쇄 반응을 유발하기 위해 적을 모으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움직임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하세요. 마나 비용 감소와 피해 증가는 몇 초 동안 가만히 서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히드라를 소환하고 유성을 떨어뜨린 다음 인페르노 엘리트를 제자리에 배치하고 화염 보호막의 안전한 곳에서 더 치명적인 유성을 퍼붓습니다.
측면과 장비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호기심 상인에서 신성한 장비와 조상 장비를 위해 도박을 할 수 있고 서버에서 무작위의 도움을 받아 군단과 지옥의 파도 미스터리 상자를 실행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전반적으로 레벨을 올릴수록 드랍이 개선되는 것 같으니 조상이 바로 들어오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를 모두 증가시켜 빌드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는 정밀 비약을 만들고 마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빌드는 많은 수의 적을 상대할 때 빛을 발하므로 좁은 복도와 큰 무리가 있는 던전을 실행하세요.
마지막으로, 무엇을 하든 -화염 피해나 -화염이 있는 악몽 던전을 절대 운영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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